용하다 용해! ‘랜선 타로’ 맛집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ove

용하다 용해! ‘랜선 타로’ 맛집

랜선 타로라고 무시하지 말자. ‘소름끼치게 잘 맞아요’ ‘대박! 진짜 이루어졌어요’라는 간증 댓글이 차고 넘치니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5

맵다 매워~  

유정신녀TV(2.05만명)  
에디터 최애 매운맛 타로! 타로 전문 마스터가 아닌 성남에서 부동산매매 전문 무당인 유정신녀가 영적인 내용을 토대로 타로를 해석해줘 일반 타로와 달리 번호 하나 당 약 20~30분 정도의 롱 스토리로 해석해주는 것이 특징. 특히 남녀간의 관계에 대한 애정 운을 많이 봐주는데  유정신녀가 타로를 뽑을 때마다 나의 현재 마음 상태, 상대방의 심경, 과거 있었던 문제점, 상대방의 심경 변화,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해 아주 낱낱히 파헤쳐준다. 타로를 선택할 때마다 ‘쓰레기 XX’ ‘나르시스트’ ‘미친x’과 같은 매운맛 추임새를 듣고 있으면 왠지 모를 통쾌함마저 느껴지는 것도 매력적.  
 
 

타로계 공무원  

샐리몽글이네 타로(2.33만명)
엄마보다 더 친근하고 다정한 샐리몽글이네 타로는 매일 쉬지 않고 하루에 한 개의 콘텐츠를 업로드하는성살한타로계의 공무원이다. 영어 이름 샐리와 반려견인 몽글이를 합쳐 만든 샐리몽글이네 타로는 다른 엄근진한  타로와는 달리 쏘~푸근한 분위기라 처음에는 적응이 좀 필요했지만 익숙해지고 나니 남의 일을 내 일처럼 따숩게 공감해주고 걱정해주는 마음에 제대로 홀릭중. 물론 타로만큼은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하고 또렷하게 잘 설명해준다.  
 
 

이별, 재회 박사  

키노타로(9.2천명)
아직 구독자가 1만명을 넘지는 않지만 재회를 꿈꾸는 이별러들에게 꼭 필요한 재회 전문 랜선타로 ! 재회 장인 타로답게 ‘멀어진 그 사람 내 생각할까?’ ‘지금 나에게 연락하고 싶은 사람’ ‘그 사람이 내게 지금 하고 싶은 말’ ‘너는 내가 보고 싶을까?’와 같은 가슴을 후벼파는 주제들로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고 싶은 이별러들에게 실오라기 같은 희망을 하사하고 있다.  
 
 

타로 교과서  

소유타로(11.3만명)
신점, 사주, 타로 등 돌아가면서 애정운을 보러 다니는 점 마니아라면 돈 낭비하지 말고 소유타로에 안착할 것! 주간별 월간별 애정운은 물론 상대방과의 관계 흐름, 솔로 연애운 등을 정기적으로 체크해주는 랜선 타로라 특별한 연애 에피소드가 없어도 전반적인 연애운을 체크하고 싶을 때 킹 유용할 듯. 특히 타로마스터 목소리가 고막 아나운서라 설명을 듣고 있노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안정되는 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