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강민경∙차정원∙김나영∙장원영으로 보는 포근한 스웨터 룩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강민경∙차정원∙김나영∙장원영으로 보는 포근한 스웨터 룩 5

추위, 다 비켱!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4

#제니 #일러스트 패턴

@jennierubyjane
일러스트 패턴으로 짜인 플러피한 스웨터를 입은 제니. 컬러풀한 케이크를 들고 있어 더욱더 러블리하고 귀여운 모습이다. 어깨의 셔링 디테일이 볼륨을 만들어 레트로하면서도, 한쪽으로 스카프를 덧대 땋은 헤어 스타일 덕에 하이틴 스타일이 완성됐다.
 
 

#차정원 #강민경 #칼라

@ch_amii
@iammingki
여리여리한 핏을 원한다면 강민경과 차정원의 아이템에 주목할 것. 칼라 디테일이 투박하지 않은 멋을 연출했다. 이열치열, 차정원은 비비드한 블루 컬러 스웨터와 라이트 데님 팬츠 외에도, 네크의슬릿 라인을 그대로 노출해 차가운 이미지를 강조해 독특한 룩을 만들었다. 반면, 강민경은 네크의 단추를 목 끝까지 채우고, 톱과 팬츠 모두 따뜻한 브라운으로 톤온톤 스타일링해 아늑한 무드를 자아냈다.
 
 

#김나영 #노르딕

@nayoungkeem

@nayoungkeem

겨울에도 핑크는 못 잃어! 김나영은 소복이 쌓인 눈과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 컬러의 두툼한 노르딕 패턴 스웨터에 핑크 컬러비니와 머플러로 포인트를 줬다. 얼기설기 짜임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질감 덕에 따뜻한 이미지가 더욱 Up!
 
 

#장원영 #터틀넥 크롭

@for_everyoung10
크롭트 스웨터로 발랄한 매력을 뽐낸 장원영. 특히 그는 터틀넥 디자인을 선택, 얼굴을 옷에 파묻어 더욱더 포근한 무드를 완성했다. 톱이 짧은 기장인 만큼, 포근한 무드를 위해서라면 버텀은 하이웨이스트를 선택해야 안 추워 보이니 참고할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