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1! 수분감과 컬러감 만렙, 베스트 립 케어템은?!

Best of The Best Winners of Cosmo Beauty Awards 2021.

BYCOSMOPOLITAN2021.12.23
 

Best Lip Care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3.2g 4만5천원
한마디로 더 다채롭고, 더 완벽해졌다. 2021년 5월, 위풍당당하게 완전히 새로워진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3가지의 새로운 셰이드를 포함한 총 10가지의 컬러 컬렉션과 쿠튀르 디자인의 시선 강탈 케이스로 완전히 재탄생됐다. 입술에 닿는 순간 입술의 수분 정도에 따라 피부 톤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가 올라오는 ‘컬러 리바이버’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포뮬러는 본연의 입술색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혈색을 더해줘 ‘인생 컬러’를 찾아 방황하는 립 유목민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 립 글로우의 핵심 성분인 체리 오일을 비롯하여 시어 버터, 해바라기&라이스 왁스 성분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무려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은 립 케어 1위에 선정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대변해준다.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를 새겨 넣어 꾸뛰르 감성이 더해진 감각적인 케이스 디자인 또한 지지율을 끌어올리는 데 한몫했다.
 
35% SURVEY RESULTS 전 연령대에 걸쳐 차순위 제품과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며 ‘국민 컬러 립밤’다운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특히 맞춤 컬러를 통해 본연의 입술 색을 더욱 아름답게 표현해줘서 데일리로 쓰기에도 딱! 만족도는 상상 그 이상이다. 그중에서도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서울’이라는 고유 명사가 최초로 포함된 맑은 다홍빛 레드 컬러의 #025 서울 스칼렛 색상을 원픽으로 꼽은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
 
*1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