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백수세끼>로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임현주의 사복 패션이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웹드라마 <백수세끼>로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임현주의 사복 패션이 궁금하다면?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하트시그널 임현주 패션으로 다양한 여친st 도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2

청순 여친st

@im_hyeonzzu
화이트 컬러의 브이넥 니트 드레스에 여성스러운 느낌의 곡선이 돋보이는 코트를 매치했다. 아워글라스 실루엣의 코트로 우아함을 더했다. 또 심플하게 쇄골라인까지 오는 네크리스를 착용해 청순한 여자친구 느낌의 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임현주처럼 체크무늬 모자나 약간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더해주면 더욱 센스 만점!
 
 

복고 여신st

@im_hyeonzzu
겨울 청청패션 스타일링을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복고 여신이 떠오르는 임현주의 룩을 참고해보자.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청재킷과 이와 비슷한 톤의 청바지를 매치했다. 또 브라운 컬러의 호보백으로 레트로한 매력을 더욱 뽐냈다. 화이트 퍼 아우터로 마무리해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할 수 있는 청청패션을 완성했다.  
 
 

미대 언니st

@im_hyeonzzu
임현주의 본캐는 미대언니 출신이라는 사실! 그래서인지 미대언니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맨투맨에 슬릿이 더해진 체크무늬 스커트로 실용적인 룩 스타일링. 또 비슷한 컬러톤의 바게트백과 마도로스캡으로 시크한 멋을 더했다. 실내에 들어가서는 시야를 가리는 캡을 벗고 베이지 톤의 머플러를 추가해 포인트를 주었다.  
 
 

연하 여친st

@im_hyeonzzu
귀여운 포인트들이 가득해 연하인 여자친구 느낌을 물씬 풍기는 룩을 선보였다. 채도가 높지 않은 차분한 옐로우 톤의 니트 카디건과 후리스 소재의 추리닝 팬츠로 포근한 룩을 연출했다. 또 퍼 슬리퍼와 플리스버킷햇으로 깜찍한 매력과 보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여기에 화룡점정으로 아이보리 컬러의 무스탕으로 마무리해 귀여움을 찢었다.    
 
 

멋쟁이 언니st

@im_hyeonzzu
청순하고 귀여운 거 다 하는 것도 모자라서 멋진 거까지 다하는 욕심쟁이 여친. 깊게 파인 브이넥 카디건에 어두운 톤의 청바지 그리고 버건디 컬러의 롱 가죽 재킷까지. 또 통일감을 더해줄 버건디 컬러 포인트 모자를 무심하게 눌러 써 시크한포스까지 챙겼다. 임현주처럼 이너 칼라를 아우터 밖으로 빼 더욱 센스있는 룩을 완성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