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방지! 배우들 인스타로 보는 <옷소매 붉은 끝동> 유쾌한 촬영 현장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과몰입 방지! 배우들 인스타로 보는 <옷소매 붉은 끝동> 유쾌한 촬영 현장

꿀케미 자랑하는 등장 배우들의 현실 찐친 모먼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1

우리궁으로 가자고 꼬시는 세손 저하

지난 12화에서 드디어 붉은 곤룡포를 입고 등장한 이산, 이준호의 현장 비하인드 컷! ‘춥고 눈오니 우리 궁으로 가자’며 시청자를 꼬시는데 본방사수 안 할 수가 없다.
 

역시 뭘 좀 아는 준호 팬

준호 팬들은 커피차도 그냥 안 보내는 편. 준호의 복근 노출 씬 재등장 염원하는 팬들의 위트 있는 커피차 입간판. 준호가 직접 찍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는 중.
 

ABC게임에 진심인 궁녀즈

스탠바이 시간도 유쾌하게 보내는 궁녀 4인방! 이민지 배우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은 인싸 여고생 재질 4명의 배우의 찐친 케미가 돋보인다.
 

도시어부의 유일한 끝동 피드

영조 역 이덕화 배우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있는 유일한 〈옷소매 붉은 끝동〉 현장 사진은 이산 역의 준호와 낚시하는 장면. 역시 ‘도시어부’ 다운 사진 선택이다.
 

계급장 떼고 참참참하는 중전과 나인

중전 역 장희진 배우의 인스타그램 피드에는 덕임, 이세영 배우와 촬영 대기 중 참참참 게임을 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벌칙으로 야무지게 손목까지 때리는 게 킬링포인트!
 

사실 뒷골목 왕은 따로 있던 것?!

정조의 든든한 호위무사 좌익위 역 오대환 배우가 스탭들과 찍은 설정샷! 더운 날씨에 갑옷을 입은 혹독한 상황이지만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이끄는 모습이 인상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