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태연·장원영·노제·강혜원·정은지·지효의 핫템 ‘워머’ 활용법!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태연·장원영·노제·강혜원·정은지·지효의 핫템 ‘워머’ 활용법!

노제, 제니, 태연, 강혜원, 정은지, 지효, 장원영 픽! 올 겨울 핫템으로 떠오르는 ‘워머’의 매력속으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1

노제

암워머를 가장 실패없이 연출할 수 있는 코디법이 궁금하다면 노제의 스타일링에 주목! 슬리브리스와 컬러, 소재를 맞춰 입을 것!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노제처럼 딥한 브라운 톤과 니트 소재의 아이템을 선택해 분위기 있게 연출해 보자.
 
 

제니

평범한 디자인에 싫증이 났다면 제니처럼 프린팅 워머로 유니크함 더하기~! 올겨울 유행템으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워머가 등장하고 있는데, 특히 사이키델릭 패턴이나 Y2K가 연상되는 비즈 디테일의 워머+톱 세트 하나만 소장하고 있어도 힙한 ‘젠지룩’ 완성!
 
 

태연

스포티한 톱과 팬츠에 두터운 암워머 조합으로 통통 튀는 80’S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태연! 거기에 볼캡을 뒤로 써서 상큼함을 더했다. 스포티 룩에도 찰떡인 암워머, 올 겨울 만능템으로 제격~!
 
 

강혜원

여리여리한 느낌을 원한다면 터틀넥 니트 톱과 함께 매치해 볼 것! 성숙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터틀넥 톱에 암워머로 힙한 무드 한스푼~ 완벽 조합! 강혜원처럼 톱과 컬러를 맞춰 입어도 예쁘지만, 대조되는 컬러의 암워머를 매치해도 스타일리쉬하다는 사실, 잊지말자~
 
 

정은지

박시한 실루엣의 스웨트 셔츠나 니트에는 얇은 면 소재의 암워머가 제격이다. 롱슬리브 아이템과 함께 매치할 때는 정은지처럼 암워머가 살짝살짝 보이게 연출 해주는 것이 뽀인트! 캐주얼한 룩을 스타일리쉬하게 레벨업 시켜준다.
 
 

지효

데님 소재 워머로 클래식에 스트릿 무드를 더한 트와이스 지효! 블랙 톱과 재킷처럼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조합에 유니크한 워머를 매치해주면~ 센스있게 스타일리쉬하다는 칭찬을 듣게 될 것이다. 활용도 높은 니트나 면 소재의 암워머도 좋지만, 나만의 유니크함을 더하고 싶다면 데님, 트위드 등 새로운 소재의 암워머에 도전해 볼 것!
 
 

장원영

다양한 암워머 활용법을 마스터했다면 그 다음엔 활용도 높은 ‘레그워머’에 도전해 보자! 장원영처럼 미니드레스와 스타킹 위에 매치해도 귀엽고, 쇼츠나 바이커 팬츠처럼 숏한 기장의 하의에 레이어드 해주면 스타일리쉬한 스포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