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민하는 가고 표인숙이 온다, 안은진
」


〈슬의생〉의 비타민 같은 존재였던 추!추! 추민하 선생이 시한부가 되었다? 20일부터 방영된 JTBC 월화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시한부 '표인숙' 역을 맡은 안은진. 얼마 전에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뇌적 댄스'를 보여준 그가 과연 가슴 먹먹한 시한부 이야기에 잘 어울릴까, 하는 의문은 티저 예고편만 봐도 사라진다.
▶ 안은진과 김고은의 노래방 대결, 과연 승자는?
넌 노래할 때 가장 멋져, 이상이
」


▶ 뮤지컬 〈무한동력〉에 함께 출연한 안은진과 이상이
이(상이)보다 매력적인 브로맨스는 없다, 김성철
」



"다 좋은데 이상이는 왜 들어갔지?(웃음) 농담이고요. 실은 어제도 둘이 통화하면서 그랬어요. 우리 둘이 친한 게 화제가 되는 것 자체가 신기하다고요. 그동안 참 열심히 살았구나 싶더라고요."
- 〈코스모폴리탄〉 10월호 화보 인터뷰 중
'과대' 이상이가 수업 중 쓰러진 동기 김고은을 업고 달리다 발이 걸려 넘어진 웃픈 이야기는 김성철이 〈코스모〉와의 7월호 (영상) 인터뷰에서 밝히며 화제가 되었다. 이상이와 김성철의 찐친 케미는 한예종 10학번에 관심 좀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사실. 10학번 동기들 중에서도 특히 친했던 두 사람은 2014년부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해 함께 신인남우상 후보에 오르는가 하면 뮤직 드라마 〈투제니〉에 함께 출연하는 등 투샷 자료가 차고 넘친다. 특히 김성철이 이상이의 유튜브 채널 〈이상이의 즐겨찾기〉에 1회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노래하는 모습은 더없이 풋풋하다. 조승우가 '역대급 후배'라고 칭찬한 김성철은 현재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출연 중이다.
▶ 〈이상이의 즐겨찾기〉 1회 게스트 김성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