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아이유·카리나·장원영·태연의 공통점은 바로 '점'! 요즘 대세, 점 메이크업 해볼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제니·아이유·카리나·장원영·태연의 공통점은 바로 '점'! 요즘 대세, 점 메이크업 해볼래?

매력 점 하나로 미모 업그레이드! 어디에 콕 찍어볼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1

01 제니와 슬기의 눈썹 밑  

얼굴에 점은 어떤 위치든 좋지 않다는 건 옛말! 제니와 슬기가 가지고 있는 눈썹 아래 점은 눈가로 시선을 모으는 효과가 있다. 슬기의 매력적인 무쌍 눈과 제니의 옆으로 긴 고양이 눈매를 강조해 주는 역할을 하는 셈. 제니는 다른 점 제거 시술을 받으러 가서 실수로 눈썹 밑 점까지 제거하게 되었는데, 다시 짙어질 때까지 그리고 다녔을 정도로 이 점에 대한 애정이 깊다고!  
 
 

02 현아와 장원영의 눈 밑  

상대방을 묘하게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는 현아와 장원영의 눈 밑 점. 관상학에서는 주위에 이성이 많을 상이라고 도화점으로 보기도 한다. 도발적인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때 콕 찍어주면 좋을 만한 위치다. 특히 이런 점은 짙은 메이크업과 잘 어울린다. 날렵하게 빠진 아이라인이나 짙은 컬러의 풀 립과 함께 매치해 보자.  
 
 

03 예지와 조이의 코

얼굴 한가운데 코에 위치한 있지 예지와 레드벨벳 조이의 점. 청순한 이미지를 더해주는 것은 물론 날렵한 코 선을 강조해서 코가 더 오똑해보이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조이는 솔로 활동을 하면서 메이크업으로 코에 점을 찍기 시작했는데 레트로 콘셉트에 찰떡! 실제로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전지현, 한가인 등이 가진 코 점은 미인 점으로 통했다.  
 
 

04 아이유와 태연의 볼

아이유와 태연의 백옥 같은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볼에 위치한 점. 아이유 점으로 알려진 볼 점은 귀엽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더하기에 좋다. 또한 밋밋한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다. 관상학으로 보았을 때에도 믿음직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준다고 하니 상견례 프리패스상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볼에 점을 콕 찍어 보길!  
 
 

05 카리나와 씨엘의 입술 밑  

예전에는 마를린 먼로와 같은 인중 점이 있었다면 요즘 대세는 입술 아래! 냉미녀로 거듭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카리나와 CL의 입술 밑 점. 도도하고 앙칼진 매력을 더해주는 위치다. 관상학 적으로는 입술 밑에 점이 있으면 호탕한 성격과 매력으로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인기가 많은 스타일. 말 그대로 인싸 점인 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