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혜리와 찰떡인 컬러는? 바로 핑크! 컬러와 별 장식이 포인트인 미우미우의 다운재킷과 인싸템 발라클라바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혜리의 귀여운 매력을 한껏 강조해 주면서도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룩이다. 아우터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었다면 이너는 최대한 무난한 컬러로 선택할 것. 혜리처럼 화이트 티셔츠에 카디건을 매치하는 게 방법이다.
혜리는 누구나 따라 입을 수 있을 만한 실용적인 룩을 추구한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무채색 아이템과 데님 팬츠는 혜리의 최애템! 그레이 롱 코트와 블랙 터틀넥, 데님 팬츠로 완성한 혜리의 놈코어 룩. 오버사이즈 코트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센스가 돋보인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일수록 핏, 길이의 선택이 중요하니 혜리의 룩을 참고해 보자.
전체 룩의 이미지에 따라 서로 다른 컬러의 와이드 데님 팬츠를 잘 활용하는 혜리. 세련되고 차분한 컬러가 특징인 생지 데님 팬츠는 어떤 상의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네이비스웨트 셔츠에 생지 데님을 매치한 심플한 룩에 체크 머플러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룩을 완성했다. 데님 팬츠를 살짝 롤업해 양말이 보이도록 연출한 것이 포인트!
평소 루스한 핏의 아이템을 즐겨 입는 혜리의 오버사이즈 룩. 블랙 재킷에 넉넉한 핏의 세미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도 혜리처럼 넉넉한 핏을 선택하면 자유로운 느낌을 주면서도 좀 더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다. 단, 자칫하면 부해 보일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할 것.
겨울마다 꺼내 입는 패딩과 코트가 지긋지긋 하다면 혜리의 시어링 재킷 룩을 참고해 볼 것. 블랙 앤 화이트의 블록이 돋보이는 시어링 재킷에 생지 데님, 프린팅 스웨트 셔츠의 조합. 늘 그렇듯 단순한 조합이지만 발등을 살짝 덮는 길이의 팬츠, 스웨트 셔츠의 프린팅까지 블랙 앤 화이트로 깔 맞춤 하는혜리의 센스 덕에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