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가 발급받은 ‘헉’소리 나는 블랙카드… 연회비만 250만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이정재가 발급받은 ‘헉’소리 나는 블랙카드… 연회비만 250만원?

이정재와 현대카드 부회장 정태영의 찐친모드 인증!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15
14일 현대카드 부회장 (정태영)이 이정재와 나란히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현대카드 프리미엄 상품인 ‘블랙카드’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서 이정재는 영화 〈오징어 게임〉의 등 번호인 '456'번이 적힌 현대카드 블랙카드를 손에 들고 있다.  
정태영 부회장은 이정재에 대해 "이십년 친분이고 항상 차원이 다른 상상력으로 영감을 주는 귀한 지인"이라며 "최근 일년은 만날 때마다 뜬금없는 오징어 이야기를 해서 나는 솔직히 듣는 둥 마는 둥 했는데 그 오징어가 세상을 흔들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적었다. 또 "오징어 게임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블랙카드에는 드라마의 456번을 부여하고 나는 '오일남'의 1번, 그런데 이 두 번호가 골든글로브로 간다"고 밝혔다.  
이정재가 들고 있는 현대카드 블랙카드는 지난 10월에 리뉴얼된 '현대카드 블랙카드 the Black Edition 3'이며 초대한 사람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한 최상위 클래스 신용카드다. 단 1000명만 가입할 수 있고 가입 순서에 따라 번호가 매겨진다. 연회비는 250만 원이다. 항공권 퍼스트클래스 업그레이드, 인천공항 마티나골드 라운지 무료 등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