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준호와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세영. 아역시절 <대장금>부터 <대왕의 꿈>,<왕이 된 남자>, <옷소매 붉은 끝동>까지! 무려 4개의 사극 작품을 소화한 베테랑답게 잔머리 한 올 없이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에도 굴욕 없는 꽃 미모를 뽐내고 있다. 쪽진머리도 이토록 완벽히 소화한 이세영의 헤어스타일 변천사를 살펴봤다.
「
#계란엔역시 #번헤어
」
계란형 얼굴의 표본인 이세영! 이렇게 작고 예쁜 얼굴형은 특히 페이스 라인을 완전히 드러낼 수 있는 올림머리에서 더욱 돋보이는 법이다. 최근 공식 석상에서는 번 헤어를 자주 선보인다. 우아하고 세련된 페이스에 잘 어울리는 로우 번에 가르마를 5:5로 넘겨 묶은 모습이 그야말로 사극 속 쪽진머리의 현대판 버전! 단, 이때는 앞 모습에서도 번 헤어의 잔머리가 살짝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 트렌디한 매력까지 더했다.
「
#거지존실종 #레이어드컷
」
거지 존 뽐뿌를 부르는 이세영의 중단발 레이어드 컷 스타일. 가볍게 층을 낸 스타일에 모발 끝부분을 뻗친 듯 연출해 자유분방한 느낌을 준다. 5:5 가르마는 좀 더 청순한 분위기로, 한 쪽으로 가르마를 넘기면 도시적인 무드를 더할 수 있다. 이때도 한 쪽 머리만 귀 뒤로 살짝 넘겨서 페이스 라인을 드러내주는 것이 포인트! 볼살이 있는 편이라면 뿌리 쪽 볼륨을 살려주었을 때 얼굴이 갸름하고 더 작아 보일 수 있다.
「
#인간솜사탕 #러블리펌
」
쇼트커트는 중성적인 매력만 있는 줄 알았다고? 쇼트커트도 이토록 사랑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는 이세영의 러블리 쇼트커트 펌! 쇼트 커트에서 머리를 기를 때 마의 구간이라는 단발로 넘어가는 시기에 시도하기 좋은 스타일이다. 이때 컬러도 밝은 브라운을 선택한다면 보다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 보이시한 룩에도, 러블리한 플라워 드레스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니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 보자.
「
#걸크러시끝판왕 #쇼트커트
」
이세영의 매력은 끝이 없다. <옷소매 붉은 끝동>의 성덕임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내는 이세영의 쇼트커트.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엄마의 수술비를 모으기 위해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한애리 역을 맡으며 선보인 스타일이다. 보이시한 스타일의 쇼트커트도 완벽 소화한 모습. 이마를 드러내면 시크한 매력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이 헤어스타일에서 주의할 점은 매일매일 볼륨을 위한 스타일링은 필수!
「
#정석of정석 #긴생머리
」
다양한 헤어에 도전하며 어떤 스타일도 찰떡 소화한 이세영도 긴 생머리인 시절이 있었다. 내추럴 브라운 컬러에 롱 스트레이트 헤어는 이세영의 단아한 이미지가 강조되는 스타일! 5:5 가르마를 선택하면 긴 생머리의 청순한 이미지가 배가 된다. 사이드 뱅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이때 컬이나 볼륨을 더하기보다는 최대한 내추럴하게 스타일링하는 편이 더욱 세련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