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셀럽에게 배우는 겨울 스타일링법 8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헐리웃 셀럽에게 배우는 겨울 스타일링법 8

잘 봐~. 언니들 박시하게 입은 거! 위드 코로나에도 여전히 흥행 중인 원마일 웨어. 스웨트슈트, 코트, 푸퍼 재킷을 쿨하게 연출한 셀렙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서 윈터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김지후 BY 김지후 2021.12.13
 

Sonia Lyson

컬러풀한 스웨트셔츠에 오버사이즈 핏 패딩 베스트로 에슬레져 룩을 완성한 인플루언서 소니아 라이슨.
 

Hailey Bieber

스웨트팬츠에 클래식한 테일러드 코트를 매치한 헤일리.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어 보인다.
 

Pernille Teisbaek

패딩에 박시한 셔츠를 레이어드해 도시적인 룩을 완성했다. 양털 슬리퍼가 페르닐 OOTD의 화룡점정.
 

Bella Hadid

벨라는 낙낙한 실루엣을 뻔하지 않게 연출하는 법을 잘 알고 있다. 비비드한 색감의 트레이닝 점퍼와 팬츠에 y2k 헤어스타일로 팝한 분위기를 더했다.
 

Jamilla Strand

소매만 달라져도 한층 차려입은 느낌을 줄 수 있다. 스웨트셔츠에 레더 팬츠를 매치한 인플루언서 자밀라 스트랜드처럼!
 

Gitta Banko

자칫 고시생 룩이 될 수 있는 무채색 트레이닝을 세련되게 연출했다. 무심하게 떨어지는 낙낙한 팬츠 길이와, 톤온톤으로 매치한 패딩과 클래식한 토트백 덕분.
 

Gigi Hadid

파스텔컬러의 아우터로 평범을 비범으로 바꿨다. 킬링 포인트는 H.O.T. ‘캔디’를 연상시키는 버킷 해트다.
 

Kim Kardashian

보디라인을 기꺼이 드러내던 킴이 여유로운 스타일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봄버 재킷과 와이드 핏 트레이닝의 조합이 오히려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을 완성!

Keyword

Credit

    editor 김지후
    photo by 인스타그램(페르닐 테이스백)/ Getty Images(나머지)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