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1!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 셰이딩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1!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 셰이딩은?!

Best of The Best Winners of Cosmo Beauty Awards 2021.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06
 

Best Highlighter & Shaper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9.5g 1만6천원
압.도.적! 사실상 2·3위를 가르는 게임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고의 하이라이터&셰이퍼를 묻는 질문에 응답자 2명 중 한 명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을 꼽았다. 인기는 젊은 층으로 갈수록 더 폭발적이었다. 20대 중 이 제품을 선택한 응답자는 54.5%, 10대는 무려 62.9%다. 말 그대로 몰표에 가까운 지지율을 기록하며 1위로 우뚝 선 2021년 코스모 뷰티 어워즈 최고의 화제작! 독점에 가까운 초특급 인기의 비결은 뭘까? 응답자들은 “단독으로 쓰기에도, 블렌딩해서 쓰기에도 좋은 3가지 컬러!”,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아 초보자들이 쓰기 부담스럽지 않은 투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발색”, 그리고 “농도 조절이 쉬워 셰이딩뿐 아니라 쇄골이나 헤어라인, 콧대 살리는 데도 유용한 멀티 팔레트”라는 점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메이크업을 잘하거나 못하거나, 나이가 많거나 적거나, 쿨 톤부터 웜 톤까지 누구에게나 유용한 그야말로 셰이딩의 끝판왕. 이것이 2014년 출시되자마자 ‘컨투어링 메이크업’ 붐을 일으키며 수많은 미투 제품을 낳았지만, 지금도 여전히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셰이딩’의 위력이다.
 
45.3% SURVEY RESULTS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한 전설적인 셰이딩의 아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투표 결과. 거의 모든 연령대에서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색 조합이 완벽하다”와 같은 호평을 받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Keyword

Credit

    freelancer editor 김희진
    photo by 이호현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