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10>의 신스·미노이·미란이 등 여자 힙합 아티스트의 힙한 사복 패션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쇼미더머니10>의 신스·미노이·미란이 등 여자 힙합 아티스트의 힙한 사복 패션은?

난 슬플 때 힙합을 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1.30

정통 힙합 패션의 고수, 신스

현재 여성 참가자 최초로! '본선' 진출을 한 래퍼로 주목받고 있는신스! 화려한 패턴의 츄리닝 셋업을 스타일링해 눈길을 사로잡는 중. 같은 패턴의 미니백을 매치해 룩의 완성도를 더 높였죠! 화려한 츄리닝과 미니백은 모두 코치 제품.
 
 
청청패션은 복학생 패션 이라는 편견은 이제 금물. 신스는 연청 롱 자켓에 여러 컬러가 덧대어진 와이드한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체크 패턴의 슬립온을 신어 한 끗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다는 점.
 
 

남다른 포인트의 강자, 미란이

바로 오늘 uptown girl로 돌아온 믿고 듣는 미란이! 미란이의 패션은 힙합 스타일의 오버핏을 유지하면서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것. 컷아웃 포인트의 회색 츄리닝과 레몬 컬러의 이너를 스타일링해 디테일도, 컬러도 남다른 스타일을 완성~. 탐나는 회색 츄리닝은 닙그너스 제품.  
 
 
패턴+디테일+컬러 is 미란이. 타탄 체크 셔츠에 밑단의 페인팅 디테일이 유니크한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언뜻 보면 과한 거 같지만, 이너 티셔츠, 숄더백을 화이트로 깔맞춤해 통일감을 줬다. 독특한 쉐입의 숄더백과 페인팅 디테일 데님은 오프화이트 제품.
 
 

귀요미 감성 한 스푼~, 미노이

독특한 노래와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노이! 와이드 카라의 민트색 카라와 네이비 카디건에 화이트 미니 스커트로 교복이 생각나는 룩을 완성했다. 이렇게만 끝내면 밋밋하고 재미없쥐~ 벌키한 어그부츠st슈즈를 더해 귀여움을 더욱 업했다. 
 
 
사이버틱한 패턴의 니트 비니와 타원형 모양의 테의 선글라스 조합이라니! 마치 y2k 시절로 돌아간 듯한 감성을 보여주는 미노이의 스타일링을 한 번 배워보는 건 어떨까. 니트 비니는 CPK 제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