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대리 설렘 미쳤네! 올겨울, 더 뜨거운 연애 리얼리티가 찾아온다!

연애의 민낯을 과감하게 드러내는, 올겨울 핫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1.11.30
 돈이냐, 사랑이냐! <러브캐처 인 서울>
<환승연애>로 연애 리얼리티의 신선함을 보여줬던 티빙의 또 다른 매운맛 리얼리티. 참가자들은 처음 들어올 때 신분(?)을 결정해야 한다.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가 될 것인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될 것인지. ‘러브캐처’와 ‘머니캐처’가 사랑을 이루게 되면 상금 5천만원을 받게 되지만, ‘머니캐처’끼리 커플이 될 경우 사랑도, 상금도 모두 잃게 된다. 신분을 위장한 채 서로를 속고 속이는 연애 심리 게임. 손호준, 장도연, 로꼬, 써니 등이 추리자, 왓처로 등장해 캐처들의 정체를 추리할 예정이다.
관전 포인트 : 패널들과 함께 추리자가 되어 ‘머니캐처’가 사랑이란 감정을 마주하는 과정, ‘러브캐처’가 끊임없이 상대를 의심하는 모습을 유의해서 보자.  
 
 
생존도 힘들듯? <극한연애 XL>  
특수부대 출신이자 유튜버 ‘은하캠핑’이 기획하고 방영했던 시리즈가 채널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무려 디스커버리 채널과 함께 손을 잡았다. 생존 전문 유튜버가 기획한 연애 리얼리티라니, 벌써부터 매운맛의 냄새가 솔솔 난다. 연애하기도 힘든데 생존도 해야 한다고? 11명의 참가자들은 5박 6일간, <정글의 법칙> 버금가는 상황 속에서 서로의 민낯을 드러내며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바라봐줄 진짜 사랑을 찾는다. 문제는 이들이 놓인 상황이 말 그대로 극한 그 자체 라는 것. 물도, 불도, 식량도 없는 무인도에 갇혀 강도 높은 연애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의 짝을 찾아야 한다.
관전 포인트 : 속세(?)에서의 모든 껍데기는 버리고, 오직 생존뿐인 환경에 놓여졌을 때 드러나는 참가자들의 진짜 모습은 어떨까?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 <솔로 지옥>  
올해 초, 지원자 모집 때부터 한국판<투 핫!>이라 불리며 큰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의 연애 리얼리티. 일명 ‘지옥도’라 불리는 무인도에 10명의 남녀가 갇힌다. 서로의 직업과 나이도 모른 채, 자급자족하며 버텨야 하는 이 ‘지옥도’에서 탈출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누군가와 커플이 되는 것. 커플이 되어 탈출하면 ‘천국도’에서 환상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과 함께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참가자들,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이들의 솔직한 감정을 날 것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관전 포인트 : 극과 극을 오가는 천국도와 지옥도 환경에 따라 시시때때로 변하는 참가자들의 감정선을 지켜보자.  
 

Credit

  • 글 이소미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방송사 홈페이지 영상 각 유투브 채널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