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 설렘 미쳤네! 올겨울, 더 뜨거운 연애 리얼리티가 찾아온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ove

대리 설렘 미쳤네! 올겨울, 더 뜨거운 연애 리얼리티가 찾아온다!

연애의 민낯을 과감하게 드러내는, 올겨울 핫한 연애 리얼리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1.30
 돈이냐, 사랑이냐! 〈러브캐처 인 서울〉
〈환승연애〉로 연애 리얼리티의 신선함을 보여줬던 티빙의 또 다른 매운맛 리얼리티. 참가자들은 처음 들어올 때 신분(?)을 결정해야 한다.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가 될 것인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될 것인지. ‘러브캐처’와 ‘머니캐처’가 사랑을 이루게 되면 상금 5천만원을 받게 되지만, ‘머니캐처’끼리 커플이 될 경우 사랑도, 상금도 모두 잃게 된다. 신분을 위장한 채 서로를 속고 속이는 연애 심리 게임. 손호준, 장도연, 로꼬, 써니 등이 추리자, 왓처로 등장해 캐처들의 정체를 추리할 예정이다.
관전 포인트 : 패널들과 함께 추리자가 되어 ‘머니캐처’가 사랑이란 감정을 마주하는 과정, ‘러브캐처’가 끊임없이 상대를 의심하는 모습을 유의해서 보자.  
 
 
생존도 힘들듯? 〈극한연애 XL〉  
특수부대 출신이자 유튜버 ‘은하캠핑’이 기획하고 방영했던 시리즈가 채널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무려 디스커버리 채널과 함께 손을 잡았다. 생존 전문 유튜버가 기획한 연애 리얼리티라니, 벌써부터 매운맛의 냄새가 솔솔 난다. 연애하기도 힘든데 생존도 해야 한다고? 11명의 참가자들은 5박 6일간, 〈정글의 법칙〉 버금가는 상황 속에서 서로의 민낯을 드러내며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바라봐줄 진짜 사랑을 찾는다. 문제는 이들이 놓인 상황이 말 그대로 극한 그 자체 라는 것. 물도, 불도, 식량도 없는 무인도에 갇혀 강도 높은 연애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의 짝을 찾아야 한다.
관전 포인트 : 속세(?)에서의 모든 껍데기는 버리고, 오직 생존뿐인 환경에 놓여졌을 때 드러나는 참가자들의 진짜 모습은 어떨까?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 〈솔로 지옥〉  
올해 초, 지원자 모집 때부터 한국판〈투 핫!〉이라 불리며 큰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의 연애 리얼리티. 일명 ‘지옥도’라 불리는 무인도에 10명의 남녀가 갇힌다. 서로의 직업과 나이도 모른 채, 자급자족하며 버텨야 하는 이 ‘지옥도’에서 탈출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누군가와 커플이 되는 것. 커플이 되어 탈출하면 ‘천국도’에서 환상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과 함께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참가자들,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이들의 솔직한 감정을 날 것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관전 포인트 : 극과 극을 오가는 천국도와 지옥도 환경에 따라 시시때때로 변하는 참가자들의 감정선을 지켜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