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넌 운전만해~ 향기로운 드라이브 쌉파서블?! 요즘 핫한 차랑용 디퓨저 모음ZIP 6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없네~ 공기 너무 너무 답답해! 추운 날씨 탓에 자동차 환기나 실내 청소를 덜 하게 되면 스멀스멀 번지는 악취. 차량용 송풍구에 끼워 두기만 해도 차 안 가득 은은한 향이 퍼지는 디자인마저 예쁜 별별 카 디퓨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조 말론 런던
」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제품. 달콤 쌉싸름하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오렌지 비터스, 샌달우드가 어우러진 향을 담았다. 카 디퓨저 하우스 안에 리필을 밀어 넣고 차량 송풍구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가로 혹은 세로형 송풍구에 안정적으로 부착이 가능하다.
「
수향
」

수향의 시그니처 캔들박스를 모티브로 제작한 미니미니한 클립형 방향제. 차량 통풍구에 가로, 세로 방향 모두 쉽게 끼울 수 있고 분리 후 재조립도 간편한 타입이다. 크기가 작은 편이라 향 취향에 따라 개수를 늘려 사용하면 나만의 향 레이어링을 즐길 수도 있다.
「
라브루켓
」
창 문고리나 실내 행어에 툭 걸어놓기만 해도 실내 방향제와 탈취제 역할을 해준다. 유혹적인 달콤한 머스크 향과 시더우드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번지며 향의 지속력은 한 달 반 정도 유지된다.
「
Buly 1803
」
스톤에 향유를 떨어뜨리면 발향이 되는 디퓨저. 고대 그리스의 향기를 보관하던 병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적은 양만 사용해도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게 특징. 차량 실내에 넣어두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향이 번지는 효과가 있다.
「
오센트
」

새 차 냄새나 차 안에서 나는 냄새를 잡아주는 은은한 발향의 차량용 팬던트. 은방울꽃과 프리지아, 샌달우드의 향이 조화로운 플로럴 계열의 향기를 남긴다. 본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앞판 팬던트는 교체가 가능하다.
「
라이브러리 서울
」


자동차 서랍이나 거치대, 수납공간 등에 걸어놓고 사용할 수 있는 향기 오브제.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허브 계열의 로즈마리 향과 상큼함을 발산하는 케피어 라임 향 등이 블렌딩 되어 공간을 향기롭게 채워준다.
Credit
- 에디터 정유진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브랜드 홈페이지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 드라이빙
- 차량용방향제
- 카디퓨저
- 자동차냄새
- 자동차악취
- 자동차환기
- 차방향제
- 리필방향제
- 리필형
- 반영구방향제
- 남자친구선물
- 방향제
- 아로마향
- 프래그런스
- 향기
- 탈취제
- 실내방향제
- 홈프래그런스
- 코스모폴리탄
- 방향제선물추천
- 홈데코
- 디퓨저
- 룸스프레이
- 자동차디퓨저
- 조말론런던
- 조말론디퓨저
- 조말론카디퓨저
- 크리스마스선물
- 크리스마스선물추천
- 수향
- 수향디퓨저
- 수향카디퓨저
- 라브루켓
- 라브루켓디퓨저
- 라브루켓카디퓨저
- 불리1803
- 불리1803디퓨저
- 불리1803카디퓨저
- 오센트
- 오센트디퓨저
- 오센트카디퓨저
- 라이브러리서울
- 라이브러리서울디퓨저
- 라이브러리서울카디퓨저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