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털신 신고 신나는 겨울~ 해외 셀럽들의 어그부츠 코디가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어그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털신 신고 신나는 겨울~ 해외 셀럽들의 어그부츠 코디가 궁금하다면?!

김나영, 헤일리 비버, 지지 하디드, 카이아 거버, 엘사 호스크, 이리나 샤크의 선택! 어그와 털부츠로 월동 준비한 셀렙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1.30

Hailey bieber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몰이 중인 짧은 길이의 어그 부츠. 헤일리 비버는 브라운 계열의 이너웨어
와 카디건으로 톤온톤 룩 완성~.  
 
 

Kim Nayoung

남다른 김나영의 선택은 발라클라바와 털부츠의 콜라보레이션! 영하 10도의 날씨에도 끄떡없을듯!  
 
 

Gigi Hadid

슬리퍼 형태의 어그를 신은 지지 하디드. 무심한 듯 시크한 룩을 완성하기에 최적의 아이템이다! 단 오래 걷기 불편하니 뚜벅이들은 너무 자주 착용하지 말 것.
 
 

Kaia Gerber

애슬레저 룩매니아 카이아 거버. 어그부츠 그레이 계열의 스웨터와 레깅스로 세련된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Elsa Hosk

회사에 어그를 신고 가고 싶다면? 엘사호스크의 룩을 참고하자. 길이감이 있는 팬츠로 살짝 가려주면 로퍼 같은 분위기가 연출된다!  
 
 

Irina Shark  

이리나 샤크의 선택은 핑크! 컬러 하나만 더했을 뿐인데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비비드한 컬러로 발끝에 경쾌한 에너지를 더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