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화사’를 우린 ‘힙’이라 부르기로 했어요, 마마무 화사의 뉴 컴백 스타일!

독보적 걸크로 ‘화사 스타일’을 만든 화사의 손민수하고 싶은 컴백 스타일 포인트는?

BY박지윤2021.11.26
일명 ‘화사 스타일’의 독보적 걸크로 여심 남심 모두 저격하고 있는 마마무 화사. 그녀가 지난 2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길티 플레저〉로 컴백했다. 무한 반복하게 만드는 곡들은 기본! 당장이라도 손민수하고 싶게 만드는 화사의 컴백 스타일 포인트 3가지를 찝어봤다.
 
 

#Hair 시크미가 뚝뚝! 칼 단발

마마무 트위터 (@RBW_MAMAMOO)마마무 트위터 (@RBW_MAMAMOO)마마무 트위터 (@RBW_MAMAMOO)화사 인스타그램 (@_mariahwasa)
이번 화사 컴백 스타일의 빅 포인트는 바로 베일 듯한 '칼 단발' 헤어! 허리까지 오던 긴 머리를 싹둑 잘라내고 일명 '태슬 컷'이라 불리는 단발 스타일을 선보였다. 턱 선에 닿을 듯 말 듯 한 기장의 태슬 컷은 섹시했던 화사의 이미지에 성숙한 세련미를 더해줘 고혹적인 무드가 업업! 여기에 새까만 블랙 헤어 컬러가 에지 있는 단발 커트라인과 어우러지며 시크한 힙스터 룩을 완성해 줬다. 단발 머리는 귀엽다고만 생각했다면 댓츠 노노~. 올겨울은 화사 단발로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길 적극 추천한다.

 
 

#Makeup 누드 립의 정석 of 정석

마마무 트위터 (@RBW_MAMAMOO),마마무 트위터 (@RBW_MAMAMOO),마마무 트위터 (@RBW_MAMAMOO),
킴 카다시안st의 누디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지만 센 언니처럼 보일까 부담스러웠다면, 화사의 이번 ‘순한 맛 미국 언니 메이크업’이 제격일 것! 건강미 넘치는 화사의 구릿빛 피부와 찰떡인 이번 메이크업은 눈썹 산을 확실히 살린 깔끔한 브로우와, 차분한 오렌지 베이지 컬러의 섀도우에 얇은 라인의 에지 있는 아이라인과 살짝 블렌딩된 언더 라인으로 매혹적인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무엇보다 이번 메이크업의 치트키는 바로 누드 컬러의 립! 전체적으로 누드 톤의 컬러와 얇은 아이라인의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볼에 있는 화사의 매력 점이 더 돋보이는 효과를 줬다.

 

#Nail 길면 길수록 힙하거든요!

화사 〈I'm a 빛〉 M/V화사 〈I'm a 빛〉 M/V화사 〈I'm a 빛〉 M/V화사 〈I'm a 빛〉 M/V화사 〈I'm a 빛〉 M/V화사 〈I'm a 빛〉 M/V마마무 트위터 (@RBW_MAMAMOO)
‘화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롱 네일’. 평소 롱 네일 러버로 긴 손톱으로도 자유자재로 활동하며 일생가 면모를 보여줬던 그녀는 이번 타이틀곡 뮤비에서만 무려 7가지의 다양한 롱 네일 스타일을 선보였다.
심플한 컬러의 올 화이트, 블랙, 화이트, 레드 네일은 긴 기장의 보디에 스퀘어, 스틸레토의 쉐입으로 포인트를 줬다. 단일 컬러 네일 외에도 큐빅,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네일부터 자개 디자인으로 하나의 작품 같은 블랙 자개 네일, 구겨진 종이 같은 독특한 바디 쉐입을 가진 네일 등 착장과 무드에 맞춰 바뀌는 다채로운 네일을 구경하는 재미 또한 이번 화사 뮤비의 묘미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