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셔링 디테일이 있는 롱 드레스에 U자 모양으로 깊게 파인 넥이 돋보이는 크롭 맨투맨을 매칭했다. 핑크 색상은 물론이고 롱한기장감의 소매 덕분에 발랄함이 더욱 더해졌다. 밑단 슬릿 디테일로 활동성까지 갖춘 스타일링!
여유로운 실루엣의 스웻 셔츠와 팬츠로 룩을 완성했다. 비니 역시 룩과 비슷한 톤으로 매치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했다. 자칫 심심한 룩이 될 수도 있었지만 레드 컬러 삭스와 레드 디테일이 들어간 스니커즈를 함께 스타일링해 반전 포인트를 주었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 올 블랙 스타일링은 언제나 옳다. 슬림하게 잡아주는 브랜드 특유의 허리 라인이 포인트로 돋보이는 셋업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소화했다. 마스크까지 블랙으로 착용해 한층 센스 있게 코시국 패션을 완성했다.
적절한 브라운과 핑크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룩. 체크무늬를 찰떡같이 소화한 한선화. 그녀도 아는지 평소 그녀의 사복 패션에서 체크 패턴의 옷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양 갈래로 땋은 머리까지 더해져 가을 소녀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니트 드레스에 어깨라인이 강조된 브라운 가죽 재킷. 부츠는 아우터와 핸드백은 이너 드레스와 같은 컬러를 착용해 통일감을 더했다. 그녀의 길게 쭉 뻗은 생머리는 강조된 어깨, 빳빳한 칼라와 함께 직선적인 느낌을 주어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더 도도하게 완성하는데 한몫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