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틱톡에서 맛있다고 난리 난 '핵인싸' 레시피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요즘 틱톡에서 맛있다고 난리 난 '핵인싸' 레시피 모음.ZIP

요즘 틱톡에서 맛있다고 난리 난 레시피.

하예진 BY 하예진 2021.11.13
 
① 팬케이크 시리얼
팬케이크인가, 시리얼인가? 팬케이크를 손톱만큼 작은 크기로 여러 장 구워 시리얼처럼 우유에 말아 먹는 레시피. 우유 대신 버터와 메이플 시럽에 쓱쓱 비벼 먹어도 꿀맛이다. 초미니 팬케이크를 계속 굽다 보면 시간 때우기로 제격이니, 자가 격리 중이라면 도전해보길.
 
② 네이처스 시리얼
블루베리, 석류씨, 블랙베리에 코코넛 워터를 부은 한 그릇 식사. 특별할 것 없는 간단한 레시피지만 틱톡에서 난리다. 무엇보다 아기자기하잖아? 게다가 든든하고.
 
③ 페스토 에그
바질 페스토를 큰 숟가락으로 듬뿍 떠 프라이팬에 넓게 펴 바른 뒤, 그 위에 달걀 프라이를 굽는다. 이를 구운 치즈 토스트 위에 얹어 먹으면 더없이 호화로운 주말 보장. 레시피가 너무 쉬운 것 같다면 ‘헤이 마마’에 맞춰 요리하며 난이도를 높여보세요.
 
④ 가짜 치킨
맛과 질감이 육류와 비슷해 밀고기라고도 불리는 고단백 저지방 밀 글루텐으로 만든, 문자 그대로 비건 고기다. 다시 말해 이제 비건 친구와도 함께 치맥하며 EPL을 시청할 수 있게 됐다는 얘기.
 
⑤ 〈오징어 게임〉 허니콤 캔디
달고나, 뽑기, 똥과자 등 지역마다 불리는 이름은 달라도 한국인 유년 시절 추억의 한 축을 담당했던 설탕 과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세계적인 인기에 ‘Squid Game Honeycomb Candy’ 만들기가 틱톡을 강타 중이다.
 
⑥ 핫초코 밤
초코볼 위로 뜨거운 우유를 부으면 초콜릿 껍데기가 위에서부터 아래로 주르륵 녹아내린다. 그 안에 숨어 있던 마시멜로와 코코아 가루가 고운 자태를 드러내는 마법은 그야말로 북유럽 휘게식 보물찾기. 작은 디저트가 선사하는 작은 행복, 소박하지만 소중해~.
 
⑦ 페타 치즈 파스타
체리토마토를 올리브 오일에 버무린 뒤 소금, 후춧가루로 간한다. 그 위에 페타 치즈를 한 덩이 올리고 오븐에서 서서히 익혀 토마토 캐서롤 소스를 만든다. 삶은 파스타 면과 버무린 뒤 바질과 다진 마늘을 곁들이면 틱톡발 K-페타 치즈 파스타 완성! 입안 가득 진한 치즈 향과 짭짤한 풍미가 차오른다. 마치 지중해의 향기처럼.
 
⑧ 지지 하디드의 스파이시 보드카 파스타
카이 엄마 지지가 보드카와 고춧가루를 팍팍 넣어 만든 매콤한 크림 파스타. 금수저 모델이 으리으리한 주방에서 요리해 더 맛있어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