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지리산> 보고 여행 뽐뿌 왔다면, 지리산 VIEW 맛집 숙소는 어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드라마 <지리산> 보고 여행 뽐뿌 왔다면, 지리산 VIEW 맛집 숙소는 어때?

지리산 뷰 보장하는 스테이를 취향껏 골라드림!

김지현 BY 김지현 2021.11.10
〈구해줘 숙소〉에서도 나올 정도로 힐링이 될 수밖에 없는 ‘지리산 뷰’. 게다가 드라마 지리산을 보고 무섭지만 한 번 등반을 오를까 킹리적 갓심도 들 수 있다. 등산은 해본 적도 없는데 지리산을 보고 싶은 우리에겐 지리산을 만끽할 수 있는 숙소로 여행을 가는 방법이 있다. 

 

지리산 뷰 보면서 스파는 국룰,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하동

지리산 바라보며 스파할 수 있는 객실이 있다? 하동엔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지리산 뷰를 지닌 객실 중 12곳을 테라스 스파가 있는 룸으로 꾸몄다. 힐링에 진심인 곳으로 단장을 마친 것은 물론, 리조트 중에선 드물게 BBQ를 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도 운영 중이다. 지리산 바라보며 스파하는 호사를 누리고 싶다면 예약을 서두를 것.
 
 

편안한 한옥 스테이, 올모스트 홈스테이 하동

한옥에서 고즈넉한 기분으로 지리산을 바라보며 힐링하고 싶다면 올모스트 홈스테이 하동. 브랜드 에피그램의 복합문화공간이기도 한 이곳은 8채의 한옥으로 이루어진 곳이다. 각 채 마다 한 팀만의 예약을 받는 독채 시스템이며, 한옥의 구성에 따라 취사가 가능여부가 달라 확인이 필요하다. 무엇보다 깔끔하게 현대식으로 갖추어진 한옥을 체험할 수 있으며 누마루에서 차를 한잔할 수 있는 넉넉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
 
 

오늘만은 노고단 정복, 노고마주

지리산 등반의 끝판왕 노고단. 감히 쳐다도 볼 수 없었던 노고단을 마주한 숙소 노고마주는 한 팀만 머무를 수 있는 독채 숙소. 매실과 밤 농사를 짓는 가족이 운영하는 곳으로 묵어본 사람들의 만족도를 극상으로 끌어올린 오붓한 스테이다. 〈구해줘 숙소〉에 나왔던 곳으로, 감성 인테리어는 물론 마당의 모닥불과 정자에서 시골 스테이를 체험하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모던한 유럽의 숙소 같은 세심함, 지리산 아침

깨끗하고 단정한 인테리어를 지닌 지리산 아침은 주인의 손이 구석 구석 닿지 않은 곳이 없는 스테이. 방에 들어선 순간 정갈한 베딩은 물론 감각적인 가구들이 맞이하는 곳으로 통창을 통해 멀리서 바라보는 뷰가 아름다운 곳이다. 3층에 위치한 공용 미니 거실은 유럽 숙소의 응접실 같이 가구와 책, 그리고 조명이 어우러져 심상치 않은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 마당엔 자그마한 수영장이 있는 카페에서 내 취향에 맞춘 계란이 올라간 조식까지 먹을 수 있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