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 스타 이영지가 찐으로 애정 하는 헤어스타일은 무엇?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HIP 스타 이영지가 찐으로 애정 하는 헤어스타일은 무엇?

소화력 만렙! 이영지 is 뭔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0.29
 
유튜브, 다이어트, 스타일 등 그녀가 하는 것들은 모두 화제 될 정도로 큰 영향력을 보유한 이영지. 힙하디힙해 젠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이영지의 행보 중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시도 때도 없이 바뀌는 화려한 헤어스타일! 감탄할 수밖에 없는 그녀의 헤어스타일을 파헤쳐 보자.
 
 
#평범한 것은 못 참지!
이영지이영지
 
 
무지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헤어와 그녀의 최애템인 널디 트레이닝복의 조합 말해 모해! 개성 있고 세∙젤∙힙 느낌이 뿜뿜한 것 빼박 인정? 이영지가 픽한 염색은 빛을 받으면 마치 머리에 안착되어 보이는 효과를 지녀 ‘프리즘 염색’이라고도 불린다.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머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헤어의 입체감이 더 살아난다. 이영지의 힙한 느낌을 원한다면 참고해 보자.  
 
 
#신흥 단발 병 유발자 등극!
 
이영지이영지
 
다이어트 성공 후 과감한 커트를 했던 이영지. 칼 단발로 변신해 색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그녀의 단발은 일명 ‘태슬 컷’. 층 없이 일자로 잘라 무거운 느낌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스타일링이 없어도 매력 터지는 커트라 간편한 것은 덤!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지만 그녀처럼 머리에 펌을 넣으면 쏘~ 러블리한 스타일로 변신 가능하다.
 
 
#아이돌 분위기 업!, 근데 이제 핑크색을 곁들인.
 
이영지이영지
 
BTS, 강다니엘 등 핫한 셀럽들이 핑머로 변신한 후 ‘레전드 머리’라는 수식어가 붙었는데, 이영지도 과언이 아닐 터! 마치 봄이 온 듯 화사한 핑크 머리가 그녀의 피부 톤을 밝혀주는 것은 물론 아이돌 미까지낭낭하다. 이영지처럼 밝은 핑머st은 시원한 느낌을 줘 겨울보단 여름에 더 제격이다. 만약, 겨울에 핑머를 하고 싶다면 브라운이나 애시 컬러를 섞어 톤다운 해주는 것을 추천!
 
#가을 가을 해지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이영지이영지
 
10월 29일 컴백 소식을 알리며, 평소 그녀가 가진 유쾌 발랄한 느낌이 1도 없는 몽환 섹시 컨셉의 티저를 공개한 이영지. 얼굴에 붙인 꽃들, 호랑이와 권총 모양의 타투에 시선 집중할 수밖에 없는 레드와 블랙 조합의 투톤 염색이라니 그야말로 찢었다! 진하게 물든 단풍색과 같은 화려한 레드 컬러를 보니 저절로 가을 가을 해지는 기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