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공개한 ‘덤덤’ 앨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후, 이번 10월 발 빠른 컴백 소식을 알린 전소미! 이번 달 공개될 앨범 ‘XOXO’는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지난 앨범들과는 완전히 다른 소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힙한 컨셉이라고 한다. 그녀의 컴백 소식만큼 요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는 소식이 있으니 그건 바로 전소미의 어머니의 아름다운 꽃 미모!
과거 전소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에 대한 사랑을 종종 드러낸 적이 있는데, 전소미가 공개한 사진 속 어머니의 미모는 웬만한 여배우 저리 가라일 정도로 아름다운 비주얼이라 팬들이 찬사를 보내고 있다! 사진 속 두 모녀는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인데, 웃는 모습이 서로 꼭 닮아 “역시 우월한 유전자다.”, “소미는 엄마를 닮았네.” 등등 긍정적인 팬들의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소미의 어머니 또한 딸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것으로 유명한데, ‘덤덤’ 앨범 컴백 당시 소미를 향해 남긴 어머니의 쪽지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랑하는 소미야. 컴백 축하하고, 오늘은 소미 하고픈 거 다하며 즐겼으면 좋겠어. 너의 엄마여서 진짜로 행복하고 기뻐. 오늘 홧팅. 사랑해. 사랑해.” 팬들은 소미와 그녀의 어머니의 각별한 케미에 뭉글하다는 반응을 보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