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결제 각! 디즈니+ 한국 콘텐츠 라인업

11월 12일 상륙하는 디즈니+ 세계의 주목을 받는 한국 드라마 라인업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1.10.18
 
지난 10월 14일 월트디즈니 컴퍼니가 콘텐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디즈니+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들을 발표했는데 한국 콘텐츠 라인업도 공개됐다.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외에 즐길 수 있는 한국 콘텐츠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미리 살펴보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런닝맨 최초 공식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김종국, 하하, 지석진 등 런닝맨 고정 멤버들과 새로운 게스트들이 출연해 새롭고 재밌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
 

<설강화>

정해인과 블랙핑크 지수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하는 시대극이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제작진이 참여해 많은 기대를 받는 작품. JTBC에서 12월부터 방영 예정이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의 첫 연기 데뷔작으로 배우 채수빈과 호흡을 맞춘다.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로맨스와 도전을 담았다.  
 

<키스 식스 센스>

키스하면 미래를 보는 초능력자 여자 주인공이 등장하는 로맨스 판타지 웹툰 원작의 드라마. 배우 서지혜, 김지석, 윤계상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블랙핑크: 더 무비>

세계적인 K-POP 스타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영화관에서 개봉했던 작품을 디즈니+에서 감상할 수 있다. 히트곡 무대는 물론, 리허설과 준비 과정을 현장감 있게 담아내 감격이 고스란히 전해질 것.
 

<그리드> 

<비밀의 숲>, <라이프> 등의 극본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김무열, 김아중, 서강준 배우가 주연으로 열연한다. 연출은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을 연출한 리건 감독이 맡았으며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
 

<무빙>

강풀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액션 히어로 블록버스터 드라마. 3명의 10대가 선천적 초능력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어드벤처를 담았다. 조인성, 한효주, 류승룡 등 탑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
 

Credit

  • 어시스턴트 에디터 김미나
  • photo by 월트디즈니 컴퍼니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