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결제 각! 디즈니+ 한국 콘텐츠 라인업

11월 12일 상륙하는 디즈니+ 세계의 주목을 받는 한국 드라마 라인업

BYCOSMOPOLITAN2021.10.18
 
지난 10월 14일 월트디즈니 컴퍼니가 콘텐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디즈니+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들을 발표했는데 한국 콘텐츠 라인업도 공개됐다.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외에 즐길 수 있는 한국 콘텐츠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미리 살펴보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런닝맨 최초 공식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김종국, 하하, 지석진 등 런닝맨 고정 멤버들과 새로운 게스트들이 출연해 새롭고 재밌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
 

〈설강화〉

정해인과 블랙핑크 지수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하는 시대극이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제작진이 참여해 많은 기대를 받는 작품. JTBC에서 12월부터 방영 예정이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의 첫 연기 데뷔작으로 배우 채수빈과 호흡을 맞춘다.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로맨스와 도전을 담았다.  
 

〈키스 식스 센스〉

키스하면 미래를 보는 초능력자 여자 주인공이 등장하는 로맨스 판타지 웹툰 원작의 드라마. 배우 서지혜, 김지석, 윤계상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블랙핑크: 더 무비〉

세계적인 K-POP 스타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영화관에서 개봉했던 작품을 디즈니+에서 감상할 수 있다. 히트곡 무대는 물론, 리허설과 준비 과정을 현장감 있게 담아내 감격이 고스란히 전해질 것.
 

〈그리드〉 

〈비밀의 숲〉, 〈라이프〉 등의 극본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김무열, 김아중, 서강준 배우가 주연으로 열연한다. 연출은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을 연출한 리건 감독이 맡았으며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
 

〈무빙〉

강풀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액션 히어로 블록버스터 드라마. 3명의 10대가 선천적 초능력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어드벤처를 담았다. 조인성, 한효주, 류승룡 등 탑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