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예로운’ 수지의 인테리어 아이템 2편이 돌아왔습니다! 최근 수지가 업로드한 인스타그램 인증샷에서 수지의 미모만큼 이목을 집중시키는 ‘명품 가구’가 화제인데요. 수지 효과’ 제대로인 거울과 쇼파를 소개합니다.
━
거울과 조명을 동시에, 울트라프라골라 거울
셀럽들 거울 셀카에 흔히 등장하는 아이템인 울트라프라골라 거울(ULTRAFRAGOLA MIRROR). 수지의 거울 셀카에도 어김없이 등장했습니다. 이 거울은 일명 ‘지드래곤 거울’이라고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에토레 소트사스 대표작 중 하나인 이 거울은 틀을 깨는 디자인과 더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긴 물결 모양의 머리카락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외형이 시선을 압도하며, 거울과 함께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수지처럼 조명을 켜지 않을 땐 불투명한 화이트 아크릴 상태이며, 조명을 켜면 핑크 네온 조명이 들어와 상반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선 강탈 거울의 금액은 약 1천2백만원대.
━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더 타이어드 맨 암체어
수지가 앉은 소파는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 ‘바이 라센’의 ‘더 타이어드 맨 암체어’입니다. 바이 라센을 이끄는 덴마크의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모겐스&플레밍 라센 형제가 디자인한 제품이죠. 라센 형제는 모든 가구에서 용도와 목적에 맞는 기능주의 디자인을 추구하는데요. 수지가 픽한 암체어 역시 가장 편안한 자세를 취해 앉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실제로 장시간 앉아도 무리 없는 편안한 착감을 자랑합니다. 동시에 공간의 분위기를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 암체어의 가격은 약 1천1백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