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잘알 효민이 셀렉한 맛집은 어디? 효민 인스타 맛집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맛잘알 효민이 셀렉한 맛집은 어디? 효민 인스타 맛집 4

손민수 각 효민 PICK 맛집 모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9.09
올 가을 4년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는 ‘티아라’의 ‘효민’. 그룹 활동은 잠시 멈췄었지만 그는 그동안 방송계는 물론이요, 패션계에서도 활발히 활동해왔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무려 255만명이라니 영향력은 말해 뭐해. 하지만 다들 알고 있는가? 효민이 얼마나 요리에 진심인 셀럽인지! 인스타그램에 올린 요리 사진은 가히 셰프 급, 거기에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직접 만든 요리를 대접했을 정도. 여기에 요리에 진심인 만큼 맛집에도 진심인 편! 그래서 준비한 효민이 셀렉한 인스타 맛집 4곳. 당장 효민 손민수 각이라구요~
 

1. 초원

육식러라면 모를 수 없는 삼각지 ‘몽탄’의 조승모 대표가 운영하는 남영동 ‘초원’. 가게 외관은 마치 50년 역사의 노포 같지만 알고 보면 오픈한 지 오래 안 된 신상 맛집 이랄까.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한우 투쁠 등심 주물럭’과 ‘특상 우설’. 효민이 인스타에 올린 표현대로 정말 환상적인 맛. 특히나 다른 곳에선 보기 힘든 스테이크 두께 급 두툼한 우설은 비싼 값을 하는 미친(?) 맛이라고! 소고기 특성상 먹다 보면 속이 느끼해질 수 있는데 그럴 땐 산토리 하이볼 한잔이면 해결된다. 엄청난 웨이팅도 용서될 맛의 ‘초원’, 놓치면 아쉽지!
 

2. 페리지

효민 피셜 ‘저세상 봉골레와 티라미수’를 자랑하는 신상 맛집 ‘페리지’. 삼성동에 최근 오픈한 생면 파스타 전문점으로 뉴욕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나온 젊은 부부 셰프들이 운영하는 공간이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단연 효민이 극찬한 ‘봉골레 피치’. 손으로 말아서 만든 피치면과 모시조개, 전복의 조화가 환상 그 자체라고! 이정도 퀄리티의 파스타를 2만원 정도의 가격에 맛 볼 수 있다니 감동일 따름이다. 하지만 그만큼 예약은 거의 불가능 수준으로 치열한 편이다. 전화 예약은 받지 않고 캐치 테이블을 통해 한 번씩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할 것.
 

3. 마르셀

“마르셀 이번 여름 메뉴 완전 내 서탈”. 세번째 효민 픽 맛집은 도산공원 미슐랭 식당 ‘마르셀’이다. ‘마르셀’의 매력은 훌륭한 맛도 맛이지만, 코스이되 세부 요리를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는 것! 효민은 그중 라임 향이 상큼한 ‘샤인머스켓 단새우 요리’와 부드러운 ‘송아지 카르파치오’ 그리고 여름 맛 ‘카펠리니 콜드 파스타’를 선택했다. 맛잘알 효민 픽이라니 믿고 따라야지 안 그래?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곳 ‘마르셀’, 강력 추천한다. 물론 그윽한 분위기는 덤.  
 

4. 유용욱바베큐연구소

앞서 언급한 ‘초원’을 비롯하여 ‘남영돈’ 등 고기 명소가 대거 몰려있는 남영동에 위치한 또다른 맛집 ‘유용욱 바베큐 연구소’. 이곳은 여러 종류의 바베큐를 오마카세로 즐길 수 있는 원테이블 바베큐 다이닝이다. 그런데 여기, 찐 맛집 인걸? 전쟁 수준으로 치열했던 예약 과정도 참나무 숯에 잘 훈연한 이베리코 고기를 식빵에 싸 먹는 ‘이베리코 베이컨’과 훈연한 육회를 마요와 파에 비벼 감태에 싸 먹는 ‘스모크드 타르타르’ 한 입이면 미화돼 산화돼 버린다고! 효민이 이렇게 썼지, ‘말해 뭐해 식기 전에 얼른 먹어’. 맞는 말이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