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컴백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의 장발을 보고, 요즘 남돌들 사이에서 장발이 꽤 자주 보인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다들 어찌나 착붙인지.. 오늘은 청순미 폭발하는 장발 헤어 남돌 6명을 살펴볼게요.
이 글을 쓰게 만든 장본인. 그동안 계속 꽤 긴 머리를 고수해왔지만 이번 'NOEASY' 앨범 에서 본격적인 장발을 선보였다. 선이 가늘고 고운 외모와 다르게 동굴 저음의 목소리도 필릭스의 씹덕 포인트 중 하나!
금발 장발인 필릭스와 다르게 이번에는 새까만 흑발로 컴백한 현진. 냉미남계의 얼굴인 그의 외모와 찰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대에서는 독특한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편 인데 이 또한 그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 헤어 실장님 안목에 박수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도 장발 헤어로 잘 알려진 멤버! 앞머리가 있는 청순한 생머리다. 범규는 밝은 탈색모를 하이라이트로 넣기도 하고, 반묶음 머리에도 도전하며 다양한 변주를 시도해보았다.
장발이 트레이드마크인, 세븐틴에서 잘생쁨을 맡고 있는 정한! 이번 컴백에서는 그동안 고수하던 긴 장발을 떠나보내고 단발 헤어로 다시 돌아왔다. 두 헤어 모두 찰떡이라는 평.
새로운 곡 ‘가스 페달’을 들고 돌아온 크래비티. 그 중 민희는 백금발 장발 헤어를 선보였다. 만화 주인공 같다는 평을 받으며 장발 남돌계의 계보에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