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남돌 장발 끝판왕은? 필릭스, 정한, 형원 등 장발 착붙 남돌 5

청순미 폭발 장발 헤어 남돌 중 당신의 원픽은?!

BYCOSMOPOLITAN2021.09.02
얼마전 컴백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의 장발을 보고, 요즘 남돌들 사이에서 장발이 꽤 자주 보인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다들 어찌나 착붙인지.. 오늘은 청순미 폭발하는 장발 헤어 남돌 6명을 살펴볼게요.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이 글을 쓰게 만든 장본인. 그동안 계속 꽤 긴 머리를 고수해왔지만 이번 'NOEASY' 앨범 에서 본격적인 장발을 선보였다. 선이 가늘고 고운 외모와 다르게 동굴 저음의 목소리도 필릭스의 씹덕 포인트 중 하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금발 장발인 필릭스와 다르게 이번에는 새까만 흑발로 컴백한 현진. 냉미남계의 얼굴인 그의 외모와 찰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대에서는 독특한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편 인데 이 또한 그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 헤어 실장님 안목에 박수를!  
 
 

TXT 범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도 장발 헤어로 잘 알려진 멤버! 앞머리가 있는 청순한 생머리다. 범규는 밝은 탈색모를 하이라이트로 넣기도 하고, 반묶음 머리에도 도전하며 다양한 변주를 시도해보았다.  
 
 

세븐틴 정한  

장발이 트레이드마크인, 세븐틴에서 잘생쁨을 맡고 있는 정한! 이번 컴백에서는 그동안 고수하던 긴 장발을 떠나보내고 단발 헤어로 다시 돌아왔다. 두 헤어 모두 찰떡이라는 평.  
 
 

크래비티 민희  

새로운 곡 ‘가스 페달’을 들고 돌아온 크래비티. 그 중 민희는 백금발 장발 헤어를 선보였다. 만화 주인공 같다는 평을 받으며 장발 남돌계의 계보에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