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핫해하태! 찐 더위 극뽁하는 여돌 픽 헤어 컬러는?

‘오점없이’ 써머 뷰티 여신 등극 SSAP 가능한 대존예 헤어 컬러가 궁금하다면 드루와~

BYCOSMOPOLITAN2021.07.19
 
혐생 극뽁을 위한 뷰티 돌파구가 필요하다면!? 머리색 한번 바꿔보는 건 어떨까? 어떤 색으로 할지 막막하다면, 핫한 여돌들의 알록달록 헤어 컬러 샘플러에 주목! 바깥러와 프로 집콕러 모두 만족할 만한 컬러를 모았다. 기분이 리프레시 되는 것은 물론 ‘오꾸아놈’ 소리 들을 수 있다는 점~.
 
 

청량청량한 블루 컬러, 마마무 화사 

 
마마무 화사마마무 화사마마무 화사
블루로 파격 변신한 화사란 마리아~. 빛 반사에 따라 달리 보이는 시원한 블루 컬러로 세련미 철철 넘치는 중. 특히 캐러멜의 피부 톤과의 케미가 완전 반전! 채도가 높은 쨍한 컬러가 아닌 딥한 블루에 속해 튀지 않고 피부와 착붙이다. 한 번만 탈색해도 가능한 블루 계열이라 모발 손상도 적은 편!


Artist’s Tip: 채도가 낮은 딥한 블루 컬러는 웜톤이나 붉은 기가 도는 피부에도 잘 어울린다. 만약 청량청량함을 더 강조하고 싶다면 채도가 높은 파워에이드 블루가 제격이다.  
 

혹시 인간 벚꽃이세요? 피치가 찰떡인 태연

태연태연태연
태연 is 뭔들!? 애시 카키에 이어 이번엔 피치 블론드에 도오전! 뽀오얀 백설기 피부 톤과 찰떡같이 어우러져 생기 뿜뿜 벚꽃 그 자체! 코랄이 많이 도는 복숭아 빛 컬러라 톤망진창 피부도 실패할 일이 없다. 탈색모에 코팅된 핑크 컬러가 빠지고 코랄 빛이 올라와 과즙미를 두 배로 느끼고 싶다면 고!
 
Artist’s Tip: 하얀 피부를 가졌거나 쿨톤이라면 피치 톤의 블론드 헤어가 찰떡. 피부에 노란 기가 돌거나 웜톤에 가깝다면 핑크보단 애시나 브라운 톤이 들어간 블론드 컬러를 추천한다.  
 

유니크한 투톤, 에스파 윈터  

에스파 윈터에스파 윈터에스파 윈터
답답한 흑발은 탈출각인데, 전체 탈색은 부담 백배? 그렇다면 뿌염 걱정 1도 없는 에스파 윈터의 투톤 염색을 참고해보길. 특히 튀는 컬러 조합이 부담스럽다면 윈터의 투톤 헤어를 강추한다. 정수리부터 턱 라인까지는 흑발, 중간부터 모발 끝단까지는 블론드로 염색해 밋밋함 제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 나야 나!
 
Artist’s Tip:  톤 그로 없이 무난하게 시도할 수 있는 염색! 밝은 부분이 눈에 확 띄고 어두운 부분이 작아 두상이 크거나 모발 숱이 적은 사람이 하면 단점 부각 없이 스타일링을 살릴 수 있다. 머리를 묶거나 땋으면 투톤의 포인트가 더 강조되고 컬을 넣으면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는 걸 명심!
 

영롱한 애시 바이올렛 옴브레, 우주소녀 은서

우주소녀 은서우주소녀 은서우주소녀 은서
영롱하고 신비로운 컬러는 뭐다? 물 빠진듯한 애시 바이올렛! 쿨한 은발에 애시 바이올렛을 더해 옴브레를 완성한 은서. 일반 염색보다 더 입체감 있는 헤어를 연출해 준다. 노란 기가 없는 시크한 애시 블론드로 물이 빠져 서터레스 전혀 없는 컬러. 모발에 오묘한 그러데이션 효과를 준 듯한 헤어 스타일과 그녀의 걸크러시 매력이 더해져 남심 저격 완료.  
 
Artist’s Tip: 하이 레이어드 컷을 했다면 옴브레를 시도해보자. 그레데이션 효과를 극대화 해주기 때문. 햇빛에 쉽게 타는 쿨톤 피부에 어울리는 컬러다. 숱이 적은 모발에 볼륨을 살려줘 풍성해 보이고, 얼굴 윤곽이 더 뚜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런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  
 

5. 과즙미 팡팡! 오렌지 헤어, 오마이걸 아린

오마이걸 아린오마이걸 아린오마이걸 아린
인어공주미 뿜뿜한 오렌지색 헤어로 분위기 전환 대성공! 그녀의 붉은빛이 도는 오렌지색 헤어는 채도가 높아 말괄량이 같은 상큼 장꾸미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한다. 모발 전체에 컬을 넣으면 귀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하면 세련되면서 차분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 머릿결이 부드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어, 탈색 후 빗자루가 된 머리를 커버해준다.
 
Artist’s Tip: 노란 기가 많은 칙칙한 피부 톤이라면 레드 빛이 도는 오렌지 컬러를 추천. 쨍한 오렌지 컬러가 반사판 역할을 해 얼굴이 화사하고 건강해 보인다. 하얀 피부 톤이라면 톤을 더 밝혀줘 부드러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