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완벽한 여름의 향수

뜨거운 태양 아래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 모래사장을 타고 오는 관능적인 향. <코스모폴리탄> 체험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베르사체의 딜런 터쿠아즈로 올여름 잊지 못할 프레시 플로럴 향을 입어보자.

BYCOSMOPOLITAN2021.06.17
 

지중해를 담은 딜런 터쿠아즈

▲ 프레시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베르사체 딜런 터쿠아즈. 30ml 7만5천원, 50ml 11만원, 100ml 14만원.
지중해는 못 가도 지중해 향은 느낄 수 있는 법. 해외로 떠난 지는 오래됐지만 향기는 우릴 어디로든 데려다준다. 베르사체가 선보인 딜런 터쿠아즈는 청량감 넘치는 보틀 디자인처럼 여름날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그야말로 완벽한 여름 향수다. 향수를 뿌리는 순간 상큼한 레몬 향으로 시작해 우아한 재스민과 프리지어, 구아바 주스의 신선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따스한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는 딜런 터쿠아즈는 환상적인 섬나라를 연상케 한다. 우아한 곡선의 항아리, 암포라(Amphora)에서 착안한 보틀 디자인에 바로크식 글자를 새겨 완성한 이국적인 디자인도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특징 중 하나. 또한 원료의 85% 이상을 생분해성 물질을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한 〈코스모폴리탄〉 체험단은 딜런 터쿠아즈의 가장 만족스러운 점으로 ‘향’을 꼽았고, 특히 시원하고 신선한 향이 여름 향수로 제격이라고 답했다. 이밖에 ‘베르사체 딜런 터쿠아즈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이란 질문에 ‘한여름 호텔 수영장에서 노을 보며 칵테일 마시는 느낌’, ‘향수로 떠나는 시원한 해외여행!’, ‘이국적인 푸른 바다’, ‘여성의 신비로움’ 등이 대표적이었다. 올여름, 〈코스모폴리탄〉 체험단이 인정한 딜런 터쿠아즈로 청량감 넘치는 향을 입어보자.
 
 
 
 
수정같이 맑고 우아한 곡선의 항아리 보틀, 중성적이면서 관능적인 향이 완전 취.저!
@nanast1004

 
 
원료 85% 이상이 생분해성 물질로 구성돼 환경까지도 고려한 제품! 여름 휴가지의 바다와 태양이 떠오르는 향이랄까. 
@kkanngg_

 
 
바다와 태양이 떠오르는 베르사체 딜런 터쿠아즈. 기분 좋게 신선한 향이라 여름에 정말 잘 어울려요. 
@yy.hyewon

 

Keyword

Credit

  • editor 김소연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