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 강민경, 손나은! 연예인들은 어떤 나이키 운동화 신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방민아, 강민경, 손나은! 연예인들은 어떤 나이키 운동화 신어?

지금 핫한 운동화 요기 다 있네? 운동화 사기 전에 보고 가세요.

최예지 BY 최예지 2021.05.27
따뜻한 날씨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요즘! 운동화 하나 장만해볼까 고민했던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패피 셀럽 5명은 어떤 나이키 운동화 신었을까?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보시라!  
 

방민아의 산뜻한 킬샷  

깔끔한 디자인에 가벼운 착화감으로 봄나들이 가기에 딱인 나이키 킬샷! 민아의 초이스는 블루다. 킬샷처럼 얄쌍한 라인의 운동화는 슬림한 데님과 매치했을 때 다리를 길어보이게 만들어준다는 사실! 슬랙스나 데님, 쇼츠 모두에 잘 어울릴 베이직한 디자인이다.  
나이키의 킬샷SP 10만9천원.
 

강민경은 의외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실버컬러!  

사복 패션 강자 강민경. 역시나 힙한 운동화를 골랐다. 바로 나이키의 줌 스피리돈 케이지 2. 스투시와 콜라보 제품으로 패피들의 손을 드릉드릉하게 만들었던 제품! 강민경은 스투시 콜라보가 아닌 나이키 오리지널 제품을 골랐다. 이런 실버 컬러의 운동화는 의외로 어떤 옷에나 다 잘 어울린다. 편안한 착화감은 말모.  

나이키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 2. 16만9천원.
 

손나은은 힙한 덩크 로우  

치열한 응모 경쟁을 뚫어서 발매가로 구입하거나, 정가의 2~3배를 주고 리셀사이트에서 구매해야하는 덩크 로우. 손나은은 포톤 더스트 컬러를 골랐다. 그녀처럼 하이 웨스트 오버핏 데님과 매치하는 게 요즘 국룰. 통이 넓은 바지에 덩크 로우 하나면 야 너두 힙스터 될 수 있어!  
나이키 덩크로우 포톤 더스트. 발매가 11만9천원.  
 

주지아는 리셀 열풍의 주역 베이퍼 와플 

나올 때 마다 리셀판을 뜨겁게 달구는 나이키와 사카이의 콜라보 베이퍼 와플! 연애의 참견3에서 재연 배우로 등장했던 신인배우 주지아도 이 핫한 슈즈를 신었다. 전위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알려진 사카이와의 콜라보제품인 만큼 디자인도 범상치 않다. 아웃솔이 과감하게 튀어나온것! 그녀가 착용한 컬러는 세서미 앤 보이드.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 와플. 발매가 21만9천원.  
 

잉화는 베이직하면서 힙한 에어포스 1  

화이트 컬러의 에어포스원은 어디에나 어울리는 데일리 템! 밝은 컬러의 옷을 입었을 때 매치하면 여리 여리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유튜버&인플루언서 잉화의 애착템이기도 하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13만9천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