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어디가? 힐링 그 자체, 강화도 펜션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주말에 어디가? 힐링 그 자체, 강화도 펜션3

어디로든 떠나야겠다면 이곳으로.

김혜미 BY 김혜미 2021.05.27

일리스테이
돌담 너머 햇살에 반짝 빛나는 해변뷰에, 제주도를 연상할 수 있지만 이곳은 바로 강화도. 단정하고 깔끔한 외관에 반해 발을 들이면, 내관은 더욱 마음을 끌어당긴다.

화이트&우드로 꾸며진 실내는 모던한 감성이 물씬 담겨 있어 우리집 인테리어에 참고하기 위해 셔터를 마구 누르게 된다. 아늑한 계단을 쪼르르 올라가 다락방 옆 테라스에서 노을뷰를 즐기며 마시는 맥주 한 잔은 꽤나 오래 여운이 남을 거다. 개별 바비큐는 물론, 개별 잔디도 비치돼있어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다. 여기에 ‘반려견 전용 샤워실’도 갖췄다는 점은 견주들이 올여름 이곳을 반드시 예약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
ADD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559-7
RESERVATION 010-3247-4222, www.illistay.co.kr
 

무무하우스
강화도 어느 숲자락에 아기자기 옹기종기 모인 하나의 예쁜 마을. 5개의 펜션동과 4개의 호텔식 룸, 그리고 무무카페로 구성된 무무하우스는 바로 그런 느낌을 주는 곳이다.

청량한 숲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자쿠지, 개별 바비큐, 꽤 훌륭한 품질의 조식과 브런치. 굳이 주변 어딘가를 떠돌지 않아도 이곳에 머무는 그 자체로 힐링이 보장되는 숙소 겸 여행지가 될 거다.
ADD 인천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 100
RESERVATION www.mumuhouse.com
 

비행기나무
동화 속에 등장할 법한 사랑스러운 통나무집 한 채. 드넓은 정원에는 제철 나무들이 한아름 그 시절의 꽃과 열매를 드리우고, 프라이빗한 바비큐 라운지를 비롯해 모래놀이, 플레이하우스, 미니 골프장 등 다채로운 공간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조명부터 러그, 가구까지,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비치된 것 없이 단정하면서도 감각적인 센스가 담겨있는 곳. 친구집에 초대 받은 것처럼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ADD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중앙로 448-43
RESERVATION 010-8661-4553, www.airbnb.co.kr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