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샤이니의 황금 막내가 입대를? 님아 벌써 입대는 하지 마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빛나는 샤이니의 황금 막내가 입대를? 님아 벌써 입대는 하지 마오!

안타깝게 보내줘야 하거나 도망가는 뒷모습을 바라보거나

김지현 BY 김지현 2021.04.05

 샤이니 태민

벌써 태민의 차례가 돌아왔다. 온유, 키, 민호 모두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DON’T CALL ME’ 활동을 이제 막 마쳤는데, 아쉽게 이제 태민이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곧 출시될 샤이니 리패키지 앨범과 솔로 앨범 근황을 전하던 중 팬들에게 올여름 자신의 부재를 전하며 입대를 암시했다. 매니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팬들과 함께 여름을 보내고 싶은데 보낼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슬픈 소식을 전했다. 올해 샤이니 완전체 활동으로 행복한 봄을 보냈던 팬들에게 들려온 허전한 소식이지만, 곧 돌아올 5월 태민의 솔로 소식으로 허전한 마음을 달래 볼 것. 
 
 

EXO 찬열 

3월 29일 입대한 찬열. EXO 맴버 중 다섯 번째로 입대하는 찬열은 육군 현역으로, 얼마 전 전역한 시우민과 디오와 바통 터치를 마쳤다. 전역한 멤버인 디오의 시계를 찬 씩씩한 얼굴로 입대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디오와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사생활 구설이 있었지만, 영화 〈더 박스〉의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좋은 작품을 만났다. 군대에 가기 전 보여드리고 갈 수 있어 영광이고 다행이다. 마음도 편한 것 같다. 잘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다녀올 준비가 되어 있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군 생활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이후 열심히 홍보 활동을 마치고 난 뒤 가는 입대라 팬들의 아쉬움은 덜 하겠다.  
 
 

EXO 백현 

찬열을 떠나보낸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또 한 명의 엑소 멤버가 입대를 앞두고 있다. 5월 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은 백현.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발매 하루 만에 76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솔로 ‘BAMBI’ 컴백이 입대 전 마지막 활동이 될 듯하다. 유난이 팬들과 소통을 자주 하는 백현답게 입영 소식을 팬들에게 먼저 전했다. 팬들의 아쉬움을 누구보다 잘 아는 백현답게 입대 전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갈 것을 약속했다. 짧지만 긴 편지 속에 가득 담은 진심만으로도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정도. 
 
 

배우 지수 

학교폭력 이후에 ‘달이 뜨는 강’에서 하차한 배우 지수. SNS에 사과문을 올린 후 올 10월 입대를 결정했다. 아쉽게도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제작진은 지수의 소속사를 상대로 30억가량의 손해 배상을 청구할 예정이라고. 드라마 후반에 배우를 나인우로 교체했음에도 불구하고 피해가 있었다는 게 제작사의 주장. 이후 각 광고 모델이 해지되는 등 사실상 연예계 활동이 끝난 이후로 군입대를 결정해 도피하는 게 아니냐는 의견이 분분했다고. SNS에 사과문을 올렸지만, 반응은 냉랭해 입대에 대한 반응도 싸늘하기는 마찬가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