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눈썹에 올인! 브로우 열일템

마스크 위로 빼꼼! 지금 눈썹에 과몰입할 수 밖에 없는 이유

BYCOSMOPOLITAN2021.03.25
 
마스크로 못 숨기는 눈썹! 눈썹 상태에 따라 브로우 템만 제대로 골라도 밉상 눈썹에서 환골탈태 가능하다고?!


#눈썹마저도 너무 너무 예쁘자나아~ 

 
각이 살아있네~ 오동통 아치형 눈썹 소유자, 제니배우 신세경은 눈썹산을 자연스럽게 살린 세미 아치 눈썹을 연출했다.눈썹마저도 힙해! 얇고 가느다란 각진 눈썹도 찰떡 소화하는 화사눈썹 결이 한 올 한 올 살아 있는 넘사벽 눈썹 미녀, 나나


pencil type

구찌 뷰티 구찌 뷰티 크레이용 데피니씨옹 쑤르씰 파우더 아이브로우 펜슬 4만원대.
#지속력은 기본! 섬세한 터치가 가능한 브로우 펜슬을 찾고 있다면
컬러의 진하기와 라인의 굵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하고 싶다면 펜슬 타입 강추! 매트한 크레용 재질이라 한 번 바르면 번지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고정력도 좋은 편이다. 한 쪽 끝에 빗 브러시가 장착되어 마무리 단계에 컬러가 잘 스며들도록 쉽게 브러싱하기에도 편리하다.
 

ink type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3만9천원.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3만9천원.
#인위적인 눈썹 문신은 싫고 텅 빈 흔적은 감추고 싶다면 
자연스러운 결 표현의 최강자! 3개의 초슬림 붓 펜이 사선형으로 장착된 브로우 잉크. 눈썹이 비어 있는 곳에 컬러가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도 번지지 않아 진짜 내 눈썹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잉크 펜 촉으로 그리는 방식이라서 세밀한 눈썹 결 표현도 쉽게 가능!
 

powder & wax type 

샤넬 라 팔레트 쑤르실 라이트 7만9천원.

샤넬 라 팔레트 쑤르실 라이트 7만9천원.

#뭐니뭐니해도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이 제일 중요하다면 
브라운 계열의 투톤 컬러 구성이라 헤어 컬러에 맞춰 믹스하기에 제격~. 왁스와 파우더 타입으로 구성된 올인원 팔레트로 앵글 브러쉬로 왼편의 왁스를 발라 눈썹 라인을 잡아주고, 오른쪽의 파우더 텍스처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블렌딩할 수 있다. 미니어처 트위저와 나선형 브러쉬까지 갖춘 그야말로 레알 실속형 팔레트!  
 

brow shaper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스트롱 1만2천원.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스트롱 1만2천원.라카
 
#한 올 한 올 눈썹 결이 살아나는 심폐 소생이 필요하다면
통제불능 사방으로 뻗치는 밉상 눈썹도 이렇게 컨트롤 할 수 있다고?! 투명한 글루 포뮬러라 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힘있게 잡아주어 눈썹 결을 강력하게 홀딩시킨다.  
 

color mascara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내추럴 브라운 1만8천원.힌스
#얇은 눈썹 모에 결 고정력과 볼륨감을 동시에 채우고 싶다면 
중간 밝기의 옐로 브라운 컬러의 눈썹 전용 마스카라. 눈썹 모를 한 가닥씩 섬세하게 코팅해 깔끔하게 발리고 모발 색과 눈썹 컬러를 자연스럽게 맞출 수 있다.
 

cushion brow

3CE 브로우 펜슬 & 쿠션 초코 브라운 1만원대.

3CE 브로우 펜슬 & 쿠션 초코 브라운 1만원대.

#일타쌍피! 실속형 브로우 템을 원한다면
슬림한 펜슬과 눈썹의 빈틈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크림 파우더 쿠션의 콜라보! 퍼프 타입의 쿠션 부분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이 가능해 눈썹과 헤어 라인까지 깔끔하게 수정할 수 있는 타입이라 사용이 간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