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AGEN POWER

단순히 화장품으로 피부 겉만 케어하는 시대는 끝났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하려면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이너뷰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으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추천하는 이유다.

BYCOSMOPOLITAN2021.03.30
 
슈퍼콜라겐으로 완성되는 스킨케어 루틴
피부 70%를 차지하는 진피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콜라겐은 피부에 바르는 것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하다.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줄어들기 시작해 매년 1%씩 감소하기 때문.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으로 화장품과 더불어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 필요하다.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된 이너뷰티 콜라겐 중에서도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액상형인지 살펴볼 것. 마시는 콜라겐은 섭취 방법이 간단할 뿐 아니라 몸속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대표적으로 마시는 콜라겐 제품인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흡수 빠른 액상형 저분자 콜라겐 앰풀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2010년 첫 출시 이후 아모레퍼시픽의 1등 이너뷰티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슈퍼콜라겐이 2021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며 슈퍼콜라겐 에센스로 재탄생했다. 뷰티 명가 아모레퍼시픽의 75년여 간 피부 노하우의 집약체인 만큼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남다른 기술력을 자랑한다. 오직 해양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한 특허받은 초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만 사용해 분자 크기가 작은 것이 특징. 여기에 효소 분해 작업으로 콜라겐 덩어리를 피부와 가장 유사한 구조로 만들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흡수될 때까지 최상의 효능을 유지할 수 있게 설계했다. 이렇게 탄생한 피부 구조를 정확하게 파고드는 논스톱 슈퍼콜라겐은 바르는 화장품만으로 부족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이외에도 피부와 신체에 꼭 필요한 성분들을 까다롭게 엄선해 담았다. 필수 영양 성분 중 하나인 비오틴, 항산화 성분 셀렌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하루 한 병, 간편하게 마시는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로 피부 에너지를 채워보는 건 어떨까?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인정받은 흡수 빠른 마시는 저분자 콜라겐 앰풀. 25ml×14ea 4만4천원, 25ml×28ea 8만8천원.
 
“다양한 콜라겐 제품 중 저의 깐깐한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은 바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예요. 콜라겐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매일매일 꾸준히 보충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앰풀형이라 하루의 스킨케어 루틴을 마무리하기 좋죠. 또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과 냄새도 없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요. 피부 속 건조와 속 땅김을 느끼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랍니다.” -김지나(프리랜스 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