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것이 바로 갓 아이 섀도 팔레트다!

버릴 색 하나 없는 이 구역의 전천후 고퀄 팔레트.

BYCOSMOPOLITAN2021.03.21
 
① 데일리한 음영톤의 우아한 내츄럴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디올 5 꿀뢰르 쿠튀르 팔레트 649 누드 드레스 8만8천원대 
소프트한 톤의 컬러 구성으로 세련된 무드 낭~낭~. 한 번에 5가지 색을 모두 사용해도 될 만큼 활용도 높은 누드 톤 베리에이션이 돋보인다. 눈 화장을 여러 겹 진하게 할수록 답답해 보이는 말린 쌍꺼풀도 내추럴하게 표현할 수 있는 색 구성인데, 보기엔 짙은 색 같아도 내장된 브러시로 바르면 과하지 않은 톤으로 발색되는 것도 이 팔레트만의 장점!
 
② 워너비 인간 살구! 피치 음영 성애자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애프리콧 미 3만2천원 
보기만 해도 상큼 터지는 코럴·살구·피치빛의 컬러 구성이라 어떤 색을 조합해도 텁텁함 1도 없이 얼굴을 화사하게 밝힐 수 있다. 7개 컬러 중 짙은 포인트 컬러가 없기 때문에 진한 화장보다는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에 더 최적화된 팔레트다. 게다가 음영 섀도로 사용할 수 있는 금색펄이 들어간 살구, 우윳빛깔의 코럴색, 피넛 컬러를 비롯해 치크·브로·셰이딩용으로 바를 수 있는 컬러까지 들어 있어 그야말로 갓성비 끝판왕~.
 
③ 웜 톤 한길만 고수하는 갬성러
나스 생 제르맹 데 프레 아이섀도우 팔레트 6만5천원대 
눈두덩을 정돈하기 좋은 은은한 시머링 계열의 샴페인·토프·브론즈 컬러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1차 음영, 좀 더 깊이감을 더해줄 2차 음영 섀도와 아이라인을 부드럽게 풀어주기 좋을 만큼 진한 딥 브라운까지! 그야말로 아쉬움 하나 없는 활용도 갑 팔레트. 펄감이 없는 무펄 섀도는 겉도는 느낌 없이 밀착력이 높은 편인데, 시머링 계열 컬러는 펄감이 화려한 편이니 바르는 면적이 과하게 넓어지지 않도록 유의할 것!
 
④ 쏘~ 블링블링! 반짝이는 눈매를 고수하는 영롱 보스파
지방시 뷰티 르 9 드 지방시 9.01 9만6천원대 
질감 디테일이 남다른 하이퀄 팔레트. 기본 베이스 컬러에 속하는 웜 브라운이나 누드 피치 코럴색은 얼핏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 발색해보면 펄감이 오묘하고 다채로워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2가지 색을 레이어링하면 극강의 화려함을 경험할 수 있다. 매일 출근할 때마다 비슷한 컬러의 섀도가 지겨워질 땐 웜 오렌지나 붉은 마르살라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보는 방법도 추천한다.
 
⑤ 하이틴 여주부터 센캐 포스도 가능한 뷰덕
투페이스드 스윗 피치 아이섀도 팔레트 6만2천원 
이런 단짠단짠 매력을 봤나! 뷰찔이에겐 저세상급의 난이도 상 컬러 조합이지만 뷰덕에게는 매일 써도 안 질리는 색 구성일 듯. 총 18개 컬러 구성을 들여다보면 아이 메이크업 콘셉트별로 바꿔가며 활용하기 좋은 베이스용 바닐라 크림, 피치, 샴페인 등 다양하다. 또 웜이나 쿨 톤, 뉴트럴 셰이드가 골고루 섞여 있어 팔레트 하나로 반전 넘치는 뷰티 룩을 시도해 볼 수도 있다.

Keyword

Credit

  • editor 정유진
  • art designer 조예슬
  • photo by 최성욱
  • assistant 박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