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아이유 VS 현아 VS 로제가 동시에 무대를 뒤집어 놓는다고?

너무나 기대되는 3인 3색 무대 매력

BY김지현2021.02.01
 

아이유, Celebrity 

8개월 만에 돌아온 가수 아이유. 아름다운 가사로 벌써 많은 사람에게 위로를 전하고 있는 아이유 자작곡으로 벌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발표할 정규 5집의 선공개 곡으로, 작사 작곡에 모두 아이유가 참여했다. 27일 음원을 공개하면서 바로 음원 차트 1위 올킬. 역시 음원 강자 아이유다. 이번에는 퍼포먼스에 더 많은 비중을 두었다. 일렉트로닉 팝 장르에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 한 방울 떨어뜨린 곡 중간에 댄스 브레이크를 넣어 아이유 귀여움 폭발할 예정. 물론 덕후의 심장 또한 마구 뛸 예정이다. 

 
 

현아, I’m Not Cool 

‘빨개요’를 공개하며 자신의 매력을 선보였던 현아. 1년 2개월 만에 자신의 진짜 모습을 가사에 녹인 ‘I’m Not Cool’로 1월 28일 컴백했다. 바로 차트인 한 것은 당연한 결과. 하지만 역시 현아는 무대를 봐야 진가를 알 수 있다. 이번에도 역시 ‘현아’답게 당당한 모습으로 무대를 꾸몄다.
무대 장인으로 소문난 현아는 가사에 따라 달라지는 목소리 톤에 맞춰 퍼포먼스를 자유자재로 바꿨다. 게다가 ‘패피’ 현아의 무대의상도 놓칠 수 없는 덕질 포인트! 이집트풍에 어울리는 보디수트나 블링블링한 의상을 무리 1도 없이 소화했다. 소속사 사장님 싸이, 연인 던과 현아가 함께 작사한 타이틀곡 ‘I’m Not Cool’은 현아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
 
 
블랙핑크 로제, GONE 
제니의 ‘SOLO’에 이어 기대를 모으는 로제의 솔로곡. 블랙핑크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에서 첫 힌트가 공개되었다. 로제의 첫 솔로 서브 타이틀 곡의 무대를 선보인 것. ‘GONE’은 로제 특유의 소울 가득한 음색과 청순한 비주얼로 서정적인 곡을 소화했다. 아쉽게도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에는 티저 영상만 짧게 올라온 상황. 작년 9월 리사와 로제의 솔로 앨범 준비를 모두 끝냈다고 공개했으니, 정식 솔로 활동으로 빨리 컴백하기를 기대해 봐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