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무료한 출퇴근길을 책임져 줄 모바일 게임 3

고양이 식탁 부터 거지 키우기 3 까지

BY최예지2021.01.13
부은 눈을 비비며 일터로 나가는 출근길 그리고 지친 몸을 끌고 집으로 향하는 퇴근길, 무료하고 재미없다. 책 읽기는 부담되고 아무것도 안하기는 또 심심한 걸! 그런 순간 핸드폰 꺼내 들고 이 게임 한 판 어떨까? 물론 남들 다하는 쿠키런과 카트라이더는 뺐다. 코스모가 추천하는 게임 잠깐 하고 나면 어느새 목적지 도착이다.  
 

1. 아이들 택배 타이쿤

배달 산업에 뛰어들어 업계 최고로 키워보자. 어렸을 적 타이쿤 시리즈 게임 좀 하던 이들에게 아이들 택배 타이쿤을 추천한다. 물품 특성에 따라 포장하고 배송하며 직원까지 고용한다고! 플레이어의 투자 전략에 따라 게임의 스케일이 달라지니 그 끝이 더욱 궁금하다. 설날 맞이 신규 택배와 기계가 추가된다고 하니 어서 다운받으러 달려가자!  
 

2. 고양이 식탁 

리틀 포레스트가 인생 영화인 사람, 고양이 꽤나 좋아하는 사람 모두 “고양이 식탁”에 주목하자. 꽃과 고양이를 키우며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 이라니 이미 내 맘에 평화와 사랑,,,,, 복잡하고 빠른 플레이가 싫다면 이 게임 추천한다. 자극적이지 않지만 잔잔한 이야기에 어느덧 스며든다. 귀여운 동물들 보는 재미는 덤이다.  

 

3. 거지 키우기3 

거지 키우기 라니 이름부터 마라 맛이다. 궁금해서 다운받았더니 시간이 술술 가버렸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서 거지 파워 쌓아 부동산 부자가 될 수 있다. 다소 저렴한(?) 그래픽에 다운을 망설이는 이들도 있겠지만 스토리 만큼은 묵직하니 그 한 방을 믿고 플레이하자. 시즌1과 시즌 2도 있으니 취향 맞춰 선택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