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2021 골든디스크 최고의 베스트드레서는?

한복부터 뱀파이어까지 난리 나!

BY최예지2021.01.11

1. '블루밍' 아이유   

이번 골든 디스크에서 총 네 벌의 의상을 입은 아이유. 그녀의 의상 중 ‘블루밍’ 무대에서 입었던 스커트 셋업이 화제였다. 국내 브랜드 ‘오드 원 아웃’의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으로 스커트는 8만 원대, 재킷은 15만 원대의 가격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2. 오마이걸은 한복   

오마이걸의 한복은 ‘단하주단’의 한복을 수선해 입은 것. 단하주단은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무대의상을 제작하기도 했다. 각각 멤버들마다 어쩜 그리 찰떡인 한복을 골라 입혔냐는 반응이 많다.  
 

3. 화사는 란제리 룩 

다가올 2021 S/S 시즌 트렌드인 ‘란제리 룩’을 완벽 소화한 화사. 수상 룩 역시 슬릿 스커트 사이로 살짝 보이는 레이스 란제리가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4. 화려한 있지(ITZY)

‘NOT SHY’를 외치는 걸그룹 답게 파워 당당한 의상을 선보인 있지. 시퀸이나 큐빅, 벨벳 등 화려한 소재를 총동원하고 투박한 롱부츠로 걸크러시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5. 뱀파이어 트와이스  

음반 본상을 수상한 트와이스. 치명적인 뱀파이어 컨셉 의상을 선보였다. 금빛 장식과 러플 그리고 리본이 고딕적인 느낌을 풍긴다.  
 

6. 마이웨이 제시

시상식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잃지 않은 제시. 평소 그녀가 즐겨하는 양 갈래 머리와 탱크탑에 통이 넓은 팬츠로 그녀다운 자연스러운 패션을 보여줬다. 시상식인만큼 큐빅 주얼리로 평소보다 블링 블링하게 포인트 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