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스타들이 쓰는 인테리어 아이템, 그거 어디거야?

방구석 1열에서 즐기는 관찰 예능과 스타들의 유튜브 채널, SNS 속에는 유독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이 있다. 품절되기 전에 정보가 시급한 탐나는 제품들, 그거 어디 거예요?

BYCOSMOPOLITAN2020.11.15
 

김나영 유튜브 〈노필터TV〉 속 #사이드테이블

미드센트리 모던 스타일의 빈티지 가구를 이용해 오래된 아파트를 직접 꾸민 인테리어 장인, 김나영. 그녀의 거실에는 르코르뷔지에의 LC3 소파를 비롯해 아르테미데의 쇼군 타블로 플로어 램프, 조지 넬슨의 서랍장 등 다양한 가구가 한데 모여 조화를 이루고 있다. 최근에는 조형물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독보적인 존재감의 아이템이 등장했는데, 바로 멤피스의 크리스탈 테이블이다.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멤피스는 80년대에 에토레 소트사스를 중심으로 당대 젊은 디자이너들이 모여 결성한 브랜드다. 멤피스의 제품들은 눈에 띄는 색상, 점·선·면으로 이뤄진 형태와 패턴 등 단순하지만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 이 제품 역시 채도가 높은 파란색 금속 다리와 노란색 원형 플라스틱, 흑백 패턴 직사각형 몸통의 독특한 조합이 매력적이다. 사이드 테이블이지만 밋밋한 공간에 두기 좋은 포인트 아이템이나 오브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멤피스 #Kristall_Table #3백34만원 #루밍에서_구매_가능 




강민경 SNS 속 #전신거울

강민경이 론칭한 브랜드 ‘아비에무아’의 사무실은 가구 쇼룸을 방불케 하는 아이템으로 채워지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일부 공간만 공개됐지만, 아이보리 톤의 가늘고 긴 비트라 프리폼 소파와 알바 알토 파티션, 그리고 여러 사진에 등장한 물결 모양 패턴의 전신 거울이 눈길을 끈다. 그녀도 종종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곤 하는데 ‘강민경 픽’의 이 제품은 폴트로노바의 울트라프라골라 거울이다. 디자이너 에토레 소트사스의 작품으로 긴 웨이브 머리가 떠오르는 유연한 모양의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거울과 조명이 합쳐진 제품이라 더욱 효율적이다. 조명을 켜면 핑크색의 불이 들어와 온·오프 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거울 셀카를 즐겨 찍는 프로 인스타그래머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일 것.
#폴트로노바 #Ultrafragola_Mirror #1천6백만원 #챕터원에서_구매_가능
 
 

오혁 SNS 속 #침구

주인장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 있는 오혁의 집은 스페인 매거진 〈아파트먼트〉에 소개될 만큼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그의 인스타그램 집 사진에는 ‘오혁스러운’ 아이템이 많이 보이는데, 가장 재미있는 건 무심하게 누워 있는 오혁 뒤로 깔려 있는 침구다. 이 제품은 블레스의 베드시트 레이크로 국내에서 대중적인 브랜드는 아니지만,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MZ세대라면 한 번쯤 눈여겨봤을 것이다. 독일 브랜드 블레스는 하나의 장르에만 국한되지 않고, 틀을 깨는 위트 있는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브랜드의 성격에 걸맞게 침구가 주는 따뜻한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호수에서 수영하는 사람들과 백조의 모습이 담긴 차가운 분위기의 사진을 베개와 이불 커버에 프린트했다. 이 밖에 바다와 모래사장의 경치, 잠자는 커플의 모습이 프린트된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블레스 #N°36_Bedsheets_Lake #47만원 #39etc에서_구매_가능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석양조명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새로 이사한 집의 ‘내돈내산’ 셀프 인테리어를 보여준 박나래.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극락조 식물부터 라탄 소재의 가구, 발리 스윙, 자개 드림캐처까지 마치 휴양지 호텔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발리 콘셉트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그중에서도 발리 해변가의 붉은 석양을 연상시키는 조명이 포인트 아이템인데, 이 제품은 만달라키 스튜디오의 할로 에디션이다. 알루미늄으로 제작한 이 조명은 블랙 컬러의 심플하고 콤팩트한 외형 덕분에 어떤 공간이든 배치하기 쉽다. 가로 360도, 세로 180도로 회전되는 조명의 헤드는 태양처럼 다양한 빛의 패턴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조명 빛의 컬러는 선셋 레드와 딥 블루로 선택 가능하다. 이 조명 하나만 있다면 방구석에서도 휴양지로 여행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만달라키 #HaloEdition_Up_Table320 #2백50만원 #챕터원에서_구매_가능 


〈노는언니〉 박세리의 #에어프라이어 #수제맥주제조기

〈노는언니〉와 〈나 혼자 산다〉에서 찐 ‘리치 언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박세리. 미니 전기 그릴에 닭꼬치를 구워 먹은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박세리 화로’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그녀가 또 신박한 아이템을 구매했다. 튀김 요리는 물론이고 통돌이 통닭 구이도 가능한 요즘 필수템, 에어프라이어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AOT-E1901 모델로 한 번에 여러 가지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10리터 대용량 사이즈로 80~200℃ 사이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통돌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터치식 조작 등 편리한 기능이 있다. 또한 홈메이드 흑맥주를 선보인 수제 맥주 제조기는 LG 홈브루 BB052S 모델이다. 캡슐형 원료를 투입해 5가지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발효부터 숙성까지 모든 과정이 자동화돼 있어 최상의 브루잉을 선보인다. 시중에 판매하는 수제 맥주 못지않아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 즐기기 좋을 것이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AOT_E1901 #13만8천원 #SSG닷컴에서_구매_ 가능 
#LG_홈브루 #수제_맥주_제조기 #BB052S #1백99만원 #LG전자에서_구매_가능 
 
 


〈나 혼자 산다〉 김영광의 #수비드머신

〈나 혼자 산다〉에서 13년 차 자취 인생을 최초로 공개한 배우 김영광. 장비가 멋있는 게 맛을 극대화한다고 생각하는 ‘장비 요리사’로 그의 주방은 일반 가정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전문가가 사용할 법한 제품으로 가득했다. 그는 음식물을 저온에서 장시간 조리하는 수비드 방식으로 채끝살 스테이크 쿡방을 시도했는데, 이 과정에서 눈에 띈 것은 당연 수비드 머신과 진공포장기다. 그가 사용한 것은 진공 가전 브랜드 아이오의 TW2000 모델로, 수비드 머신과 수비드 조리를 위한 진공기가 결합된 효율적인 일체형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항온 수조 및 스탠드, 수비드 백도 포함돼 있다.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한 아이오만의 순환 시스템으로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재료의 영양과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며 조리 시 냄새나 연기 등이 발생하지 않아 더욱 깔끔하다. 다양한 요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퍽퍽한 닭 가슴살을 섭취해야 하는 다이어터들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아이오 #TW2000 #33만9천원 #아이오_공식_ 홈페이지에서_구매_가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윤은혜의 #파니니그릴

〈청춘다큐 다시 스물 – 커피프린스 편〉을 통해 13년 만에 ‘고은찬’으로 소환된 윤은혜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도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은혜로운’ 금손을 가진 그녀의 셰어 하우스는 24시간 연중무휴 ‘옥수동 윤식당’이라 불린다고. 고수의 포스가 물씬 풍기는 주방에는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제품이 많은데, 그중 이목을 집중시킨 제품은 치즈 파니니를 구운 팬으로 브레빌의 전문가용 그릴. 국내에서는 스마트 그릴 프로 BGR840 모델로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은 조리판이 분리돼 용도에 따라 플랫이나 리브 그릴 판 형태로 사용하며,  간편 조작 스위치로 재료에 맞는 고기 굽기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그릴의 높이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컨티늄으로 특수 코팅 처리된 조리판은 내구성이 강해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편리하다. 파니니뿐만 아니라 다양한 철판 요리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브레빌 #스마트_ 스테이크_그릴_ 프로 #BGR840 #84만원
 #브레빌_공식_홈페이지에서_구매_가능 






윤승아 SNS 속 #오디오

종종 자신의 유튜브 〈승아로운〉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갤러리 못지않게 감각적인 집 내부를 공개한 윤승아. 최근 그녀는 SNS에서 “오랜 기다림 속 드디어 만남”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다이닝 공간 속 가구인지, 스피커인지 구별하기 어려운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소개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이 제품은 스피커, 플레이어, 앰프 등을 제작하는 독일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프로그레시브와 스위스 모듈 가구 브랜드 USM 할러의 협업으로 탄생한 프로그레시브 오디오 익스트림3 USM 에디션이다. USM 모듈 가구 몸체 안에 스피커를 넣었고, 주요 소재인 금속 파이프와 전면부의 메탈 패널을 통해 완벽한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해 ‘가구를 품은 스피커’라고 불린다. 스피커의 심플한 디자인이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려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프로그레시브_오디오_익스트림3_USM_에디션 #1천55만원 #오드오디오에서_구매_ 가능 

Keyword

Credit

  • Assistant 김지현
  • Design 안정은
  • Photo by 유튜브(김영광/박나래/박세리) / 인스타그램
  • 기사등록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