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이번주 아이돌 컴백 맛집.TXT

마마무, 트와이스, 태민, 송민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Y정예진2020.10.30

믿고 듣는 마마무

믿듣마무 마마무가 돌아온다. 활발한 개인 활동 덕택에 빈자리는 없었지만, 약 1년 만의 완전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다고.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과 컨셉 기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선공개곡 ‘딩가딩가’는 뮤직비디오를 이미 유투브 천만뷰 돌파. 타이틀곡 ‘아야 AYA’와 ‘TRAVE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 11월 3일 오후 6시에 미니 앨범 음원이 공개될 예정! 그 전에 공식 유튜브로 조금씩 새로운 곡들의 떡밥이 뿌려지고 있으니 무무라면 참고할 것.
 

레트로의 시작, 트와이스

레트로 장인 JYP가 참가하며 처음으로 레트로를 도전한 트와이스. 26일 정규 2집 ‘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라이브 방송으로 컴백 기념 방송을 마쳤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는 성숙하고 도발적인 느낌을 보여주는 곡이다. 귀여운 아이돌의 대표주자였던 트와이스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다고. 데뷔 5년을 기념하며 3년 만에 준비한 정규 앨범이다. 얼마 전 라디오스타를 통해 예능감도 여지없이 발휘해 활동에 기대를 모은다.  
 

퍼포먼스 끝판왕, 태민

ㅁ

30일 태민의 새로운 앨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새로운 타이틀 곡 ‘이데아’를 통해 한층 강렬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이미 컨셉과 퍼포먼스 장인으로 실력을 입증받은 태민의 새로운 무대가 기대된다.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는 11월 9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프로듀서 마이노의 귀환, 송민호 MINO

ㅁ

2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송민호. 신서유기에서의 송모지리 면모는 잠시 내려놓고 아티스트로서 진지한 모습를 보여줄 예정. 특히 이번 정규 2집 ‘Take’에 실린 12곡을 모두 작사 · 작곡했다고. 한 곡당 한 개의 장면이 떠오르고 12곡으로 한 앨범을 영화처럼 구성하는 듯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 곡 ‘도망가’가 실린 정규 앨범은 30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방시혁의 지원사격,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지난 26일 세 번째 미니앨범 ‘minisode1 : Blue Hour’로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특히 이번 앨범에는 맴버들이 작사에 참여하며 본인들의 개성을 살렸다.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직접 방시혁 프로듀서가 제작에 참여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방탄소년단 후배인 TXT가 다이너마이트 급 디스코 장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