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에 딱! 뷔스티에 원피스 연출법

스타들의 뷔스티에 원피스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아보자.

BY최예지2020.08.07
보기만 해도 시원한 뷔스티에 원피스. 예뻐서 샀다가 왠지 입기 부담스러워서 손이 잘 안 갔던 경험 있을 거야. 옷장에서 울고 있는 뷔스티에 원피스 하나쯤 있는 사람이라면 주목. 여기 이 8명의 셀럽들이 뷔스티에 원피스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대로 알려줄 거야!  
 

1. 이너와 함께  

이유비는 반팔 이너 위에 카키색 셔링 뷔스티에 원피스를 매치했어. 그녀처럼 짧은 반팔과 함께 입으면 답답해 보이는 느낌이 적어져.  
 
블루레터링 티셔츠에 비슷한 컬러의 뷔스티에 원피스를 매치한 제니. 컬러 매칭 센스가 돋보여!  
 
목 위로 올라오는 민소매 탑에 뷔스티에 원피스를 매치한 김나영. 애매한 네크라인보다 목을 감싸는 이너가 레이어링 했을 때 시크함을 더해주는 느낌이야!  
 

2. 카디건을 걸쳐줘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미니 뷔스티에 원피스를 택한 임현주. 딱붙는 실루엣에 미니 기장이 자칫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작고 앙증맞은 볼레로 카디건으로 부담스러움을 사랑스러움으로 바꿨어.
 
 
뷔스티에 원피스 위에 오버사이즈 셔츠를 걸쳐준 이 스타일링에서 임현주의 센스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 오버사이즈 셔츠는 입었을 때 여리 여리한 느낌을 더해줘.  
 

3. 파워 당당하게!  

 
청량한 네온 컬러의 원피스를 택한 조이.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보기만 해도 시원해!  
 
블랙 뷔스티에 원피스에 파나마햇으로 사랑스러운 터치를 더한 윤승아. 그녀만의 자연스러움이 묻어나오는 스타일링이야. 슈즈는 올여름 대세인 조리 힐을 신었어.  
 
그녀 처럼 핫한 레드컬러의 원피스를 픽한 송해나. 스니커즈를 매치한 센스가 돋보여. 이렇게 드레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