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튜브 원피스 맛집 여기 다 모였네?

여름 원피스, 아직도 뭐 살지 모르겠다고? 그렇다면 이 유튜버들의 리뷰 영상을 참고할 것! 가격부터 착샷 까지 이보다 더 디테일할 순 없으니.

BY최예지2020.06.18

승아로운

특징: 10만 원 대 원피스만 모아서 리뷰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윤승아의 원피스 룩 북. 10만 원 대 원피스만 모았다. 그녀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편안한 뉴트럴 톤의 원피스를 주로 소개한다. 자연광에서 조곤조곤 이야기하는 그녀의 영상은 보기만 해도 힐링 그 자체. 중간중간 등장하는 그녀의 강아지들이 귀염 포인트.  

 

Chailee son

특징: 리얼리제이션 원피스 10가지 리뷰.  
실크 스커트로 대란을 낳았던 리얼리제이션. 프렌치 무드가 가득 담긴 프린팅 원피스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인플루언서 손채리가 리얼리제이션 원피스 10벌을 모아 리뷰했다. 리얼리제이션 직구를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체크해 볼 것!  
 

노필터티비

특징: 여름 원피스 맛집 H&M과 김나영의 만남  
여름 원피스의 강자 H&M. ‘입어만 볼게요’ 콘텐츠로 핫한 김나영이 리뷰한다. 올 시즌 프렌치 무드의 원피스가 다시금 인기를 끌면서, H&M의 플라워  프린팅 원피스들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보라끌레르  

특징: 실용적인 꿀 팁이 가득한 원피스 스타일링.  
실용적인 패션 콘텐츠로 많은 구독자를 지닌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 그녀는 12가지의 원피스를 다양한 컨셉으로 스타일링 하는 노하우를 보여준다. 그녀는 단추부터 스티치까지 누구보다 꼼꼼하게 리뷰하기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