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쏘핫! 5월의 뷰티 이슈

5월을 맞아 코스모 에디터들이 주목한 뷰티 이슈.

BYCOSMOPOLITAN2020.05.03
 
크리스찬 루부탱 루주 루부탱 벨벳 매트 가격미정.

크리스찬 루부탱 루주 루부탱 벨벳 매트 가격미정.

슈어홀릭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찔한 레드 솔! 여심 스틸러계의 레전드 조상 격인 크리스찬 루부탱의 뷰티 컬렉션이 드디어!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디자인만으로도 소장각 외치게 만드는 립스틱 라인은 이미 뷰덕들 사이에선 못 구해 안달 난 제품 중 하나다. 이집트 여왕 네페르티티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화려함 끝판왕으로 유명하다. 루부탱 패션 하우스의 시그너처템인 섹시하고 화려한 스틸레토 힐을 모티브로 한 네일 폴리시, 립스틱, 아이 컬렉션 등이 선보일 예정.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보디로션 3만6천원.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보디로션 3만6천원.

배우 유아인과 함께 창작 스튜디오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차혜영 대표가 만든 뷰티 브랜드, 논픽션.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가치를 추구한다. 라인업은 퍼퓸과 보디워시, 로션, 핸드 워시, 핸드크림이 전부지만 제품이 지닌 향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세계적인 조향 회사의 퍼퓨머들과 협업해 완성해낸 향은 하나같이 소장하고 싶을 만큼 특별하다. 논픽션의 고유한 향기 내러티브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한남 쇼룸을 비롯해 세포라, 10 꼬르소 꼬모 등을 방문해볼 것.
 

 
시에누

시에누

시간과 예술, 정점을 의미하는 한자 기반의 한글 합성어인 ‘시에누’. 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로 시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정점이라는 의미를 담아 최고급&최첨단 뷰티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건 뭐니 뭐니 해도 타임브레이스 세럼. 시선 올킬하는 고급진 외관의 세럼은 혁신적인 바이오 원료 에피액티브™를 담아 노화로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끌어 올리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오일과 세럼의 최적 조합으로 피부에 착 붙는 텍스처가 인상적. 피부에 예쁜 윤기 코팅을 두른 듯 칙칙하고 푸석했던 피부를 반짝반짝 빛나게 한다.
 

 
디올 캡춰 토탈 쎌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포함 세트 15만원대.

디올 캡춰 토탈 쎌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포함 세트 15만원대.

선물의 달을 맞아 가심비 끝판왕 기프트 소식 하나. 디올 뷰티만의 뉴 룩 스킨케어, ‘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는 피부의 활력 에너지를 강화하는, 그야말로 초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을 두루두루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 2020 캡춰 토탈의 핵심 제품인 슈퍼 포텐트 세럼을 메인으로 동일 제품의 미니어처 버전과 크림, 눈가 전용 아이 크림까지 담아 실용성을 높였다.
 

 
구찌 뷰티 마스카라 옵스뀌흐 1호 이브블랙 4만8천원.

구찌 뷰티 마스카라 옵스뀌흐 1호 이브블랙 4만8천원.

당대 패션 구세주로 칭송받는 구찌의 대담하고 개성 넘치는 뷰티 라인업! 립스틱 바통을 이어받아 이번엔 마스카라다. “모호하다는 의미가 전하는 매력과 신비로움의 균형을 표현하고자 마스카라 이름을 옵스뀌흐(L’Obscur)로 정했죠.”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말처럼 평범함과 기존 관습을 거부하는 구찌 뷰티. 속눈썹에 덧입힐수록 진가가 발휘되는 마스카라답게 번짐이나 갈라짐, 뭉침, 분리 등이 없고 언더라인의 짧은 속눈썹을 바를 때도 편하게 터치할 수 있는 브러시 팁마저 취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