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코덕이 고한다!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코덕들 중에서도 한 우물만 줄곧 파온 ‘성덕’들을 수소문했다. 외길 코덕 인생을 소신 있게 걸어온 그들의 컬렉션과 쇼핑 팁을 낱낱이 공개한다! ::뷰티, 뷰티제품, 성덕, 코덕, 일본화장품, 면세화장품, 뷰티트렌드, 신박템, 미백, 립, 립제품, 한정판, 직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제품,성덕,코덕,일본화장품

 러블리한 핑크 홀릭 이미셸 | 콘텐츠 크리에이터“세상에 같은 핑크는 하나도 없다고 생각해요. 핑크 안에서도 수없이 다양한 채도가 존재하고, 같은 컬러라 하더라도 텍스처에 따라 천차만별의 핑크색으로 미묘하게 달라지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재미도 소소하고요. 제가 강추하는 핑크템들은 얼굴 곳곳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템이랍니다!”1 봄꽃 같은 핫 핑크 립 샤넬 르 루즈 크레용 7 푸크시아레드 혹은 말린 장미 컬러가 잘 나간다는 매장 직원의 추천에도 불구하고 용기 있게 구매한 비비드 핑크 컬러. 이 립스틱 하나만 입술 가득 채워 발라도 봄꽃처럼 얼굴 전체가 화사해진다.2 웜 톤 핑크에게 딱! 베네피트 록카튜어소프트한 핑크색의 ‘단델리온’이 살짝 심심하게 느껴지던 무렵, 출시 소식에 한참을 두근거리게 했던 블러셔. 은은한 골드 펄 입자가 두 볼을 반질반질하게 연출해줘 사계절 내내 애용 중이다.3 영롱 보스 라벤더 핑크 뷰티비기닝 듀이듀이 립 타퍼유명 브랜드가 아니라서 더 애정이 가는 베이비 핑크 립글로스. 테스트 삼아 구매해봤는데 홀로그램처럼 영롱한 펄이 가득 들어 있어 어떤 고렴이와 견주어도 제품력이 밀리지 않는다. 립스틱을 바른 입술 위도 좋지만, 가끔은 눈두덩 가운데에도 살짝 터치해 촉촉하면서도 오묘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볼 것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