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코덕이 고한다!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코덕들 중에서도 한 우물만 줄곧 파온 ‘성덕’들을 수소문했다. 외길 코덕 인생을 소신 있게 걸어온 그들의 컬렉션과 쇼핑 팁을 낱낱이 공개한다! ::뷰티, 뷰티제품, 성덕, 코덕, 일본화장품, 면세화장품, 뷰티트렌드, 신박템, 미백, 립, 립제품, 한정판, 직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제품,성덕,코덕,일본화장품

 해외 한정판 얼리어답터 박가연 | 코스메틱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PR“국내에 유통되지 않는 아이템들을 직구한 후 배송을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행복해요. 흔치 않은 화장품을 사용할 때마다 특별해지는 기분 역시 뿌듯하죠. 한정판이 주는 만족감은 비교할 수도 없고요. 디자인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충분한 데다 가격적인 메리트도 크거든요. 지금은 킷카 이세탄 신주쿠 매장에서 한정 출시된 레드 립스틱이 도착하기만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어요.”1 데일리 펄이 필요할 때! 킷카 스파클링 팟 라이너작년 홀리데이 시즌에 한정 출시된 펄 아이라이너.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흔치 않은 채도의 레드 컬러로 텍스처가 워낙 촉촉해 아이라이너뿐 아니라 여기저기 멀티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아이라인 끝에 살짝 터치해주거나 볼에 넓게 펴 바르면 특별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기에 그만!2 하나뿐인 소중이 질스튜어트 믹스 블러쉬 컴팩트 모어 26 걸스 나잇 아웃기존보다 무려 5가지가 추가돼 총 9개의 컬러로 구성된 블러셔! 화려하면서도 러블리한 패키지에 마음을 빼앗겨 구매했던 제품인데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아 애용하고 있다. 브러시의 각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3 별빛이 자르르~ 팻 맥그라스 하이라이터 003 이리디센트 핑크펄 장인 팻 맥그라스의 하이라이터로, 출시되자마자 품절되기 일쑤라 유독 구매에 공을 들인 아이템. 보기에는 특별할 것이 없는 하이라이터인데, 바르는 순간 다양한 펄이 주는 화려한 광택감에 반해버리게 된다. 메이크업을 하기 귀찮은 날에 콧대와 광대뼈에 살짝 터치만 해줘도 피부가 반짝반짝 빛나는 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