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신수지 등 6인의 #베러미 군단!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어제보다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시작한 매일두유의 #BetterMe9989 캠페인! 자신의 다짐을 손 글씨로 써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다음 주자를 지목해 릴레이로 진행됐다. 15명의 셀렙과 336명이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끝난 이번 캠페인에서 가장 큰 인기를 모은 6인의 베러미 군단이 다시 한번 뭉쳤다. ::셀렙, 스타, 인플루언서, 화보, 배우, 서현, 신수지, BetterMe9989, 매일두유, 베러미군단,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셀렙,스타,인플루언서,화보,배우

드레스 가격미정 페이우.든든한 아침 식사의 힘을 믿어요. 매일 아침 과일과 식물성 단백질이 든 헬시 푸드로 식사를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이렇게 먹으면 확실히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고, 내 몸을 사랑하는 마음도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 같아요. ?배우 서현재킷 42만9천원, 팬츠 27만9천원 모두 스튜디오 톰보이. 귀고리 스타일리스트 소장품.오늘보다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칭찬을 많이 하려고 노력해요. 살다 보면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곤 하는데, 이럴 때 셀프 칭찬이 슬럼프를 헤쳐 나올 수 있게 도와주더라고요. ?가수 정아풀오버 5만9천원 H&M.하루의 시작인 아침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그날의 컨디션이 결정돼요. 그래서 전 아침에 꼭 스트레칭으로 밤새 쌓인 독소를 배출시키며 찌뿌둥한 몸을 풀어줘요.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스트레칭을 한 날과 안 한 날의 기분은 정말 다르거든요. ?스포테이너 신수지블라우스 5만9천원 H&M. 스커트 27만8천원 렉토. 귀고리 9만6천원 잉크. 몇 년 전부터 시작한 발레가 이제 제 인생의 힐링이자 휴식이 됐어요. 몸매 교정에도 도움이 되지만 무엇보다 발레를 하는 시간만큼은 온전히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어 행복해요. ?인플루언서 민수지(김세린)티셔츠, 스커트 모두 가격미정 디올. 베레 7만8천원 세인트 제임스. 부츠 16만8천원 레이첼콕스.(서수경)점프슈트 9만9천원 H&M. 목걸이 26만8천원 에스실. 행복은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좋은 기억은 붙잡고, 나쁜 기억은 되도록 빨리 잊으려고 노력해요. ?공연 홍보 마케터 김세린과거 급격하게 불어난 체중 때문에 건강과 자신감을 모두 잃은 적이 있어요. 그 후 철저한 식단 관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자기 관리가 곧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기부했어요! 총참여자 336명, 해시태그 2393개의 결과로 종로구 지역 아동센터 협의회에 239만3000원 상당의 매일두유가 기부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