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에게 사주고 욕먹지 않을 5가지 선물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남자의 선물을 고르는 건 어렵다. 남성지 기자들의 추천을 받은 실패하지 않을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코스모맨, 남친, 남친선물, 남자선물, 선물추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코스모맨,남친,남친선물,남자선물,선물추천

1 클래식한 스타일의 남자라면 수동 면도기, 블락 스페셜키트 그린 아날로그의 멋을 아는 남자라면 제아무리 고성능 면도기가 나와도 매일 아침 정성스레 거품을 낸 뒤 수동으로 면도하는 ‘손맛’을 즐긴다. 블락의 스페셜 키트는 클래식한 멋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제품. 4만원대 블락 by 맨케이브. 2 손재주 있는 남자라면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공구 세트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괜찮은 공구 세트 하나는 모든 남자의 로망. 샤오미에서 나온 공구 세트는 매끈한 모양새를 지녔고 육각, 일자, 십자 등 있을 건 다 있다. 2만원대 샤오미. 3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남자라면 멀티캠, 히어로7 블랙 산으로, 밖으로 나돌며 그 풍경을 담는 남자라면 짐벌 없이도 흔들림을 보정해주고 역동적인 타임워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SNS 실시간 공유가 가능한 멀티캠을 선물하자. 52만원 고프로. 4 피트니스 센터에서 살다시피 하는 남자라면 코드리스 이어폰, 백비트 핏 3100운동하느라 뛰고, 구르고, 움직이는 데 이어폰 선만큼 거추장스러운 건 없다. 물과 땀에 방수가 되고 완충하면 5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를 지닌 와이어리스 스포츠 이어폰이 딱인 이유. 17만9천원 플랜트로닉스 by 아이스카이몰. 5 술을 즐기는 남자라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12한 잔의 술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남자라면 편안한 목 넘김이 특징인 12년산 퓨어 몰트 원액으로 만든 저도주가 좋겠다. 저도주를 좋아하는 사람뿐 아니라 몰트위스키 애호가들이 편하게 몰트를 즐길 수 있는 술. 2만원대 임페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