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Timer
겨울에는 뭐니 뭐니 해도 블링블링한 메탈 주얼 네일이 대세! 이번 시즌에는 골드&실버 컬러의 옹브레 네일이 인기인데, 이 2가지 컬러를 믹스매치하면 그 어떤 액세서리보다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Not Just the Tip
누가 네일 아트는 손톱에만 머무르는 것이라고 말했나! 요즘에는 손톱에서 손가락까지 이어지는 일명 큐티클 아트가 대세.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 또 하나의 섹시한 스킬이다.
네일을 더 오래 유지하려면?
큰마음 먹고 한 네일과 썸만 타다 끝나지 않고 오랜 시간 함께하길 원한다면 3~4일에 한 번씩 톱 코트를 얇게 레이어링해 네일 아트가 닳지 않도록 보호하자. 단, 과유불급이라고 톱 코트가 필요 이상으로 두꺼우면 탁해 보이거나 지저분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Gold Member
손톱에 그 무엇보다 강렬한 오라를 연출하려면 황금빛 골든 네일을 추천. 눈부실 정도로 번쩍번쩍한 사이버 광이 흘러 #손스타그램으로 제격이다.
Graphic Content
기하학적인 네일 아트가 여전히 유행 중! 패턴이 복잡할수록 컬러는 튀지 않고 심플하게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좋아요’를 부르는 네일스타그램 비법
1 손 피부에 신경 써라 네일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손 피부! 먼저 촉촉한 큐티클 오일을 사용한 뒤 핸드크림(건조한 피부라면 오일을 추천)을 발라 마무리하면 부드럽고 윤기 나는 손 모델로 변신한다.
2 최고의 조명을 찾아라 “조명에 따라 네일 사진의 성공과 실패가 결정돼요. 특히 낮 시간대에 야외나 창문 옆에서 자연광을 이용해 찍는 것을 가장 선호하죠.” 매니큐어 엑스퍼트 스테피 스톤(@StephStoneNails)의 말이다.
3 느낌 있는 손 포즈를 취해라 열 손가락이 모두 잘 보이는 자연스러운 포즈가 비결. #네일스타그램에 가장 많이 업로드되는 손 포즈로, 얼굴을 향해 주먹을 살포시 쥔 다음 새끼손가락을 약지 위에 가볍게 올린다.
4 카메라 앱을 잘 활용해라 #네일스타그램에서 흔히 사용하는 카메라 앱은 ‘camera+’! 이 앱을 활용해 밝기를 조절하고 크롬 필터를 50% 적용하면 자연스럽고 느낌 충만한 네일 셀피가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