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 고치는 패션 EP1 성공하고 싶으면 이렇게 옷 입어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나는 올해 꼭 성공해야겠다!' 하는 사람을 위해 준비했다. 사업이든 승진, 진학 등의 성공을 부르는 패션템을 소개한다. 물론 믿거나 말거나.


1 성공을 부르는 빨간색

빨간색은 행운을 부르는 컬러다. 가장 높은 곳에서 홀로 빛나는 태양을 상징하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상승세를 불러온다고 알려져 있다. 또 액운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다. 중대한 결정을 할 때나 혹은 진학, 사업에 있어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레드 컬러 옷으로 스타일링을 해보자. 쨍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소소한 액세서리도 유효하다.

울 소재의 맥시 코트는 가격미정,

랑방 BY YOOX



2 안정감을 주는 스트라이프 패턴

놀라지 말 것. 흔해빠진 스트라이프 패턴이 성공을 보장하는 패션템이라는 사실! 스트라이프 패턴은 머리 회전을 빠르게 해 일의 진행을 순조롭게 해주기도 하고, 선의 단순한 반복이 마음에 안정감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러플 디테일의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는

4만9천원, 자라(Zara).



3 진주의 기적

진주는 승진운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진주가 가진 맑고 고운 빛이 밝은 미래를 의미하기 때문. 또 영롱한 진주의 기운 덕분에 그 어떤 자리에서도 우아한 매너를 뽐낼 수 있다.

크리스털 세팅 진주 귀걸이는 16만5천원,

스와로브스키(Swarovski).



4 작은 디테일까지

프로페셔널하게 행동해야 프로페셔널해질 수 있다. 흔히 명함 지갑에 신경 많이 안 쓴다. 하지만 지갑에서 툭 꺼내는 명함과 명함 지갑에서 꺼내는 명함의 차이는 존재한다. 올해를 시작하며 스스로에게 선물해도 좋을 듯. 이왕이면 성공을 부른다는 레드 컬러 명함 지갑이 좋겠다.

가죽 소재의 명함 지갑은 가격미정,

스마이슨(Smythson).


'나는 올해 꼭 성공해야겠다!' 하는 사람을 위해 준비했다. 사업이든 승진, 진학 등의 성공을 부르는 패션템을 소개한다. 물론 믿거나 말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