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최고의 카 섹스를 하는 8가지 방법

허둥지둥 어색한 카 섹스는 가라. 짜릿하고 즐거운 카 섹스를 위해 알아야 할 것들.

BYCOSMOPOLITAN2017.11.30


어떤 사람들은 카 섹스가 어린 친구들이나 하는 유치한 짓이라고 생각할지 모른다. 하지만 나이를 떠나 카 섹스는 충분히 재미있고 섹시한 것이 될 수 있다. 다만 카 섹스를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어려운 점이 따른다. 자유로운 섹스 담론을 펼치는 영국의 웹사이트 ‘Kinkly’의 전문가들이 카 섹스를 하기 전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 알려준다. 


1. 정말 재미있는 행위다.

카 섹스는 참신하고 신나고 기대감만으로도 당신의 심박수를 높일 만큼 위험요소가 있는 행위다.  

“저는 제 커플 고객들에게 자주 카 섹스를 권해요. 그들의 섹스 라이프가 너무 단조로워졌다고 느낄 때에는 특히 더요” 결혼과 가족 테라피 전문 섹스 테라피스트인 홀리 리치먼드 박사는 말한다. “차 안에서 섹스를 할 때에는 상황이 너무 진지하거나 무겁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자극과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답니다.”


2.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다.  

차 안에는 섹스 도구로 활용하기 좋은 온갖 것들이 존재한다. 그래서 섹스를 하기에 완벽한 장소일 수 있다. 창의성을 발휘해 활용해 보길.   

“모든 차에는 꽤 괜찮은 BDSM(주: 결박, 구속, 사디즘, 마조히즘의 약어) 도구가 존재해요. 둘의 취향이 그러하다면 안전벨트도 좋은 섹스 도구가 될 수 있어요.” 임상 성과학자이자 공인 섹스 카운셀러인 아바 카델 박사는 말한다. “파트너를 보조석에 앉도록 하고 안전벨트를 채우세요. 선글라스도 있다면 상대의 눈까지 가려도 돼요. 그런 후 파트너의 몸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애무하도록 하세요!”


3. 준비성을 갖추면 좋다.

카 섹스는 보통 순간의 끌림과 열정 때문에 예상치 못하게 이루어지곤 하나, 오늘 저녁에 그와 카 섹스를 할 예정이라면, 그 경험을 더 섹시하게 만들기 위해 준비를 하도록 하자.

“벗기고 다시 입기 쉬운 신발과 옷을 입도록 하세요. 팬티와 브라를 아예 입지 않는 것도 상황을 더 섹시하게 만들어줄 수 있답니다.” 리치먼드 박사는 말한다. 


4. 주차가 중요하다. 

운전을 하면서 섹스 관련 행위를 하는 것은 위험하다. 그러니 본격적으로 서로의 몸을 탐하기 전, 안전하고 남들의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차를 주차하도록 하자. 이는 분위기를 잡아줄 뿐 아니라, 문제 발생의 소지를 피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공공장소에서의 섹스는 처벌을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사람들에게 당신의 성기를 보여주는 일은 서로에게 불쾌한 일 아니겠는가? 차는 주변 사람들이 전혀 볼 수 없는 곳에 세워두고, 파트너와의 섹스는 차 안에서만 하도록 하라. 아, 그리고 앞 좌석에서 섹스를 한다면, 경적이 울리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라!


5. 좌석에 무언가를 깔아라.

섹스를 하는 자동차 좌석에 타월이나 담요, 혹은 입고 온 셔츠 등을 깔도록 하자. (가죽 좌석의 경우) 엉덩이 등 맨 살이 좌석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줄 뿐 아니라, 섹스를 마친 후 차 내부 청소를 해야 할 필요가 없게끔 해준다.   


6. 자세를 잘 잡도록 해라.

차 안에서는 매우 섹시한 섹스 체위들을 시도해볼 수 있다. 차 안이라는 제한적 환경이 체위를 애매하게 만들기도 하나, 그 점이 오히려 색다른 체위를 발견하게도 해준다. 차 안에서 적합한 둘만의 체위를 잘 찾아보자. 

“평소 여성 상위 체위일 때 오르가슴을 비교적 쉽게 느낄 수 있는 편이었다면, 카 섹스는 더 만족스러울 거에요. 여성 상위 체위는 차 안에서 취하기 가장 쉬운 자세 중 하나이고 앞 좌석이나 뒷 좌석 어디에서든 하기 좋은 체위이기도 하죠. 모험심이 넘쳐난다면 두 곳 모두에서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리치먼드 박사는 조언한다. 



7. 빨리 끝내라!

차 안은 섹스를 천천히 오래 하기에 좋은 장소는 아니다. 좁고 쉽게 김이 서리기도 하지만, 카 섹스를 오래할수록 남들 눈에 띄기도 더 쉬워진다.

“카 섹스는 색다르고 참신해서 매력이 있는 거에요. 왠지 나쁜 짓을 하는 것 같고 남들에게 들킬까 조마조마한 그 느낌 때문에 재미있는 것이죠. 그러니 이때 천천히 모든 느낌을 느끼며 파트너와 섹스를 할 생각은 하지 말도록 하세요. 짧은 섹스를 아주 짜릿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리치먼드 박사는 말한다. 


8. 섹스를 마친 후에는 집으로 가자. 

솔직히 말하도록 하겠다. 섹스를 하면 냄새가 좀 난다. 덥고 환기도 되지 않는 차에서 하면 더욱 그러하다. 카 섹스를 그 날 밤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하고, 섹스 후에 몸에 냄새가 밴 상태로 공공장소를 활보하고 다니지는 말도록 하자.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영국판 ‘8 ways to have great car sex’ 웹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강숙
  • 글 Paisley Gilmour
  • 사진 영화 ‘타이타닉’ ‘크래쉬’